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SKT망 1800-6100

KT망 1800-6200

LG U+망 1800-4100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

QUICK

Q.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서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됨에 따라서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Q. 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고객일 경우, 카드 무이자 할부 납부가 가능하며 통신료 결제 전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SKT망 1800-6100, KT망 1800-6200, LGU+망 1800-4100 )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하단 링크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gweb.uplus.co.kr:18443/pg/wmp/Home2014/customer/event_list.jsp

Q. USIM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네~ 교품 가능합니다. 선불 - 개통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가입 대리점 방문) - 3개월 이상 1년 이내 (본사교환) 후불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본사교환) 고객센터 : 1800-6100

Q. 충전 요금을 전부 소진 하였습니다. 수신도 정지가 되나요?

발신,수신의 경우 충전일과 충전금액에 비례 합니다. 충전금액을 모두 사용하여도 수신일의 기간이 남아있다면 가능 합니다. ex) 1월1일 충전 만원 -> 수발신 2월1일까지 사용가능 -> 1월7일 충전금액 소진 -> 발신정지 -> 2월1일까지 수신은 가능

Q. 로밍 시 전화수신은 벨소리만 울려도 요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통화 연결 후 요금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괌/사이판/캐나다/멕시코는 수신 및 발신 통화 연결음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통화가 연결된 경우에 한하며 소리샘 연결 시에도 동일 적용) 미국은 모든 망에서 통화 연결되지 않아도 발신 시도 직후부터 발신자에게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