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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유료)

SKT망 1800-6100(유료)

KT망 1800-6200(유료)

LG U+망 1800-4100(유료)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QUICK

Q.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가 확인이 안돼요.

신청완료일 기준으로 30일이 지나지않은 가입신청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난 가입신청 내역은 고객 정보보호를 위해 삭제됩니다. 삭제 처리 후 가입신청은 신청서 재작성이 필요합니다.

Q. 셀프개통 운영 시간은 언제인가요?

가입유형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언제든 가능하지만 개통 진행은 아래의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 10시~19시 30분까지 (일요일/신정/설날/추석 당일 제외)
신규가입 : 매일 08시~22시까지 (요일제한 없음)

Q.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서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됨에 따라서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Q. 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고객일 경우, 카드 무이자 할부 납부가 가능하며 통신료 결제 전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SKT망 1800-6100, KT망 1800-6200, LGU+망 1800-4100 )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하단 링크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gweb.uplus.co.kr:18443/pg/wmp/Home2014/customer/event_list.jsp

Q. USIM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네~ 교품 가능합니다. 선불 - 개통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가입 대리점 방문) - 3개월 이상 1년 이내 (본사교환) 후불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본사교환) 고객센터 : 1800-6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