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유료)

SKT망 1800-6100(유료)

KT망 1800-6200(유료)

LG U+망 1800-4100(유료)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QUICK

Q. 충전 요금을 전부 소진 하였습니다. 수신도 정지가 되나요?

발신,수신의 경우 충전일과 충전금액에 비례 합니다. 충전금액을 모두 사용하여도 수신일의 기간이 남아있다면 가능 합니다. ex) 1월1일 충전 만원 -> 수발신 2월1일까지 사용가능 -> 1월7일 충전금액 소진 -> 발신정지 -> 2월1일까지 수신은 가능

Q. 로밍 시 전화수신은 벨소리만 울려도 요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통화 연결 후 요금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괌/사이판/캐나다/멕시코는 수신 및 발신 통화 연결음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통화가 연결된 경우에 한하며 소리샘 연결 시에도 동일 적용) 미국은 모든 망에서 통화 연결되지 않아도 발신 시도 직후부터 발신자에게 요금이 부과됩니다.

Q. 같이 로밍중인 친구와 통화하면 둘다 요금을 내야 하나요?

네. 전화를 거신 분께는 로밍 발신요금이 부과되고, 전화를 받으신 분에게는 로밍 수신요금이 부과됩니다.

Q. iPhone 을 포함한 스마트 폰들은 사진만 찍어도 요금이 나가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위치서비스\' 가 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 사진 촬영시 데이터 사용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위치 서비스를 비활성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한국에 돌아왔는데 안테나는 정상이나 3G/LTE 데이터 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첫째. 단말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ㆍ안드로이드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허용\" 상태 확인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APN > SK Telecom 체크 확인(SK Telecom Roaming 은 사용이 안됨) ㆍ아이폰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셀룰러 데이터 \"ON\" 상태인지 확인 둘째. 단말기를 껐다 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