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개명을 했습니다.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개명전 성함으로 홈페이지 등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 명의 변경/개명 메뉴에서는 변경이 어려워요.
1:1문의를 주시면 홈페이지 가입된 고객님의 성함 정보 수정이 가능해요. 홈페이지 정보 변경 이후 개명 신청 진행 부탁드립니다.
개명하신경우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실명 등록 후 접수해주세요.
[실명 등록 사이트]
1. 네임체크 (바로가기)
2. 오케이네임 (바로가기)
※ 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02-2122-5060 (한국신용정보)으로 전화하셔도 등록하실 수 있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