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개명을 했습니다.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개명전 성함으로 홈페이지 등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 명의 변경/개명 메뉴에서는 변경이 어려워요.

1:1문의를 주시면 홈페이지 가입된 고객님의 성함 정보 수정이 가능해요. 홈페이지 정보 변경 이후 개명 신청 진행 부탁드립니다.



개명하신경우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실명 등록 후 접수해주세요.


[실명 등록 사이트]

1. 네임체크 (바로가기

2. 오케이네임 (바로가기)


※ 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02-2122-5060 (한국신용정보)으로 전화하셔도 등록하실 수 있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