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이심(eSIM) 사용자인데, 휴대폰 초기화 후 전화가 되지 않아요.
A.

휴대폰이 초기화되면, eSIM 프로파일도 같이 삭제되어 재설치를 하셔야해요.

홈페이지에서 eSIM변경을 신청해세요

※eSIM 비용 2,750원은 다음달 청구금액에 포함돼요.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기기변경> eSIM사용중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