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KAIT정보제공미동의 정지가 되었어요. 해제해주세요
A.
2022년 9월1일부터 단말기 내 개통된 회선 간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명의 도용 등의 피해 예방을 위해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어요.
회선 간 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로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를 진행하여 주세요.
개인정보 제공 미동의 시 이용약관에 따라 명의 일치 확인 불가 사유로 회선이 이용정지 되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개인정보조회.수집.이용.제공 동의를 완료해주세요.
동의를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정지해제 처리돼요.
한국정보진흥협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