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미가입회원으로 나옵니다.
A.

홈페이지 가입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와 아이즈모바일로 개통된 휴대폰 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미가입 회원으로 조회돼요. 


채널톡 상담에서 개통된번호,성함,생년월일 작성해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드려요.


[대표회선 등록방법]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하여 회선추가 및 대표회선 등록


다회선 사용자는 대표회선을 바꿔가면서 이용해주세요.


*대표회선만 조회 및 변경신청 가능해요.

목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