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접수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A.
접수해주신 경로에 따라서 취소방법이 달라요.
아래의 접수처에 따라 확인해주세요.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접수취소
-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2. 알뜰폰 허브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3.우체국에서 접수하신 고객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취소할 수 있어요.
※ 우체국 방문시 접수때 제출하셨던 서류(신분증 등)를 지참해 주시고, 유심을 받으셨다면 유심도 반납이 필요해요.
[가입/배송]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