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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능하거나 실패하는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A.

[셀프개통 불가/실패 케이스]


1.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가입일이 3개월이 지나지않은 고객님

중립기관(KTOA)에서 번호이동 및 신규가입, 명의변경 시 3개월 간 통신사 이동을 제한하고 있어요. 이 경우에는 셀프 개통에 실패할 수 있어요.


다만,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후 14일이 경과했으면, KTOA에 번호이동 제한 해제 후 이어서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있어요.


※ 제한 해제는 번호이동제한 오류 코드 발송을 위해 1회이상 개통에 실패해야해요.


수동해제 방법 (자세히 보기)


2.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가입하신 고객님

M-safe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여, 서비스 해제 후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해 주세요. 


3. 이전통신사 요금을 체납하신 고객님

이전 통신사 체납을 해제하고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세요.


4. 접수정보 오 기재

이전통신사 정보, 본인인증 정보(자동이체 계좌/카드번호 뒷 4자리, 단말기 일련번호) 등 번호이동시 필수 정보에 오류가 있으면 셀프개통이 실패해요.
이 경우에는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해 주시면 개통실에서 오류 내용을 파악하고 안내해드려요.


5.기존통신사 특수부가서비스 가입고객

기타이동불가 : 결합서비스 등 특수 부가서비스 가입고객님은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해 주세요.


미성년자, 외국인, KT,LGU+ eSIM, 삼성카드 결제자(SKT망), 기존 당사 SKT 사용했던 유심, 선불>후불 번호이동은 셀프개통 이용불가.


※ 휴대폰으로 셀프개통을 진행하셨다면, 네트워크 환경 불안에 의한 것일 수 있으니 PC를 통해 진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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