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셀프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셀프개통에 실패했을 경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에 따라 대처법이 달라져요.
1.정보 불일치 등 해결 가능한 오류의 경우 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해결 불가능한 경우 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2가지 방법으로 대처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전환돼요.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