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셀프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셀프개통에 실패했을 경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에 따라 대처법이 달라져요.
1.정보 불일치 등 해결 가능한 오류의 경우 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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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해결 불가능한 경우 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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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성년자, 외국인, KT,LGU+ eSIM, 삼성카드 결제자(SKT망), 기존 당사 SKT 사용했던 유심, 선불>후불 번호이동은 셀프개통 이용불가.
※ 2가지 방법으로 대처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요.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려요. 수정내용을 알림톡 답변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