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셀프개통 실패 후 일반개통으로 변경되었는데 다시 셀프개통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있어요.
[셀프개통 재시도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미성년자, 외국인, KT,LGU+ eSIM, 삼성카드 결제자(SKT망), 기존 당사 SKT 사용했던 유심, 선불>후불 번호이동은 셀프개통 이용불가.
다만,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어 개통을 진행중이거나, 접수정보오류 등의 문제로 개통보류 상태라면 셀프개통은 불가능해요. 보류사유는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니 확인 후 이어서 개통을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