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명의 불일치로 개통이 안된다는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명의불일치는 접수정보상 고객님의 명의를 오타나 오입력으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에요.

명의상 오류는 가입신청서를 다시 작성해주셔야해요. 오류가 발생한 신청서는 접수 취소해주세요.


[회원로그인 후 주문했을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 취소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홈페이지> 화면중앙 주문배송조회버튼> 본인인증 후 취소 (비상연락처로 작성하신 휴대폰으로 인증해주세요)


※ 유심을 신청하고 배송받으셨다면 접수 취소시 유심비를 결제해야해요.취소 후 재 접수 하실 때 유심보유로 접수하시면 유심비용은 재청구되지 않아요.


개명하셨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실명 등록 후 접수해주세요


1. 네임체크 (바로가기)

2. 오케이네임 (바로가기


※ 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02-2122-5060 (한국신용정보)으로 전화하셔도 등록하실 수 있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