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명의 불일치로 개통이 안된다는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명의불일치는 접수정보상 고객님의 명의를 오타나 오입력으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에요.
명의상 오류는 가입신청서를 다시 작성해주셔야해요. 오류가 발생한 신청서는 접수 취소해주세요.
[회원로그인 후 주문했을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 취소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홈페이지> 화면중앙 주문배송조회버튼> 본인인증 후 취소 (비상연락처로 작성하신 휴대폰으로 인증해주세요)
※ 유심을 신청하고 배송받으셨다면 접수 취소시 유심비를 결제해야해요.취소 후 재 접수 하실 때 유심보유로 접수하시면 유심비용은 재청구되지 않아요.
개명하셨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실명 등록 후 접수해주세요
1. 네임체크 (바로가기)
2. 오케이네임 (바로가기)
※ 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02-2122-5060 (한국신용정보)으로 전화하셔도 등록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