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인증항목 불일치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인증항목 불일치의 경우 두가지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납부정보 오류
- 결제방법을 카드로 지정하시고 카드값이 청구되는 계좌번호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카드 자동 납부인지 계좌 자동 납부인지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2. 단말기 일련번호 입력 오류 (아래 확인방법 참고)
- 애플 : 설정> 일반> 정보 (통화버튼 > *#06#)
- 안드로이드 : 설정> 일반> 휴대전화정보 (통화버튼 > *#06#)
※ 알림톡에 링크된 화면에 수정할 정보를 입력하시고,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요청으로 전환돼요.
※ 납부정보 수정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이용중인 통신사에 납부 방법을 지로 납부로 변경해주세요. 변경됐다면 지로 납부로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