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변경의 경우, 홈페이지 신청 또는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SKT, 아이즈 모바일 KT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LGU+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까운 LGU+직영점에서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즈 모바일 SKT 고객님 명의 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2. 아이즈 모바일 KT 고객님 명의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KT 새유심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편의점 CU,이마트24에서 KT바로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3.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능 하실 경우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의자(법정대리인)께서 서류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온라인 신청시 필요서류]
- 개인(성인)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미성년자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KT는 새 유심을 구매하면서 처리 가능해요.
[내방안내]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