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명의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명의 변경의 경우, 홈페이지 신청 또는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SKT, 아이즈 모바일 KT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LGU+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까운 LGU+직영점에서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즈 모바일 SKT 고객님 명의 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2. 아이즈 모바일 KT 고객님 명의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KT 새유심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편의점 CU,이마트24에서 KT바로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3.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능 하실 경우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의자(법정대리인)께서 서류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온라인 신청시 필요서류]

- 개인(성인)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미성년자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KT는 새 유심을 구매하면서 처리 가능해요.


[내방안내]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