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납부방법 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 변경

※ 온라인 신청시 본인명의의 카드 또는 계좌로만 변경할 수 있어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 LGU+망은 LGU+ 직영점으로 방문하셔도 돼요.


[타인명의 납부방법 변경 신청방법]

타인 계좌나 카드로 변경시 작성할 서류와 명의자, 예금주(카드주) 통화 및 본인인증(네이버인증or신용카드인증)이 필요하므로 1:1문의에 남겨주세요.

또는 명의자 본인께서 명의자신분증,타인신분증,통장사본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타인신분증, 본인인증(네이버인증or신용카드인증)이 필요하므로 1:1문의에 남겨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