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A.
해지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어요.
[온라인 해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조회/변경> 해지신청
[온라인 해지신청시 주의사항]
- 2개이상 회선을 이용하고 계시면 해지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변경 후 신청해주세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에서 해지하실 회선 등록 후 대표회선 설정)
- 해지 신청 후 고객님과 담당자가 유선 상담이 이뤄져야 해지 처리가 완료돼요. (본인확인, 요금안내, SKT는 해지전까지 사용한 통신료 결제필수)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변경/정지/해지]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