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유심인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죠?
A.
일부 휴대폰에서 유심 인식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요.
유심 인식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아래의 항목을 우선적으로 확인해주세요.
[유심 재인식 방법]
지인 및 가족등 다른 휴대폰에 유심인식을 시도해주세요.
-다른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 후 전원을 2-3회 반복 On/Off (최대 10회)하여 인식한 후,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 재장착 후 전원을 2-3회 반복 On/Off해주세요.
※ 갤럭시 휴대폰 SKT망의 경우 : WiFi를 끈 뒤 키패드에 #758353266#646#를 입력하여 유심을 다운로드해주세요.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확정기변)을 진행해야돼요. 1:1 문의 게시판에 휴대폰의 모델명 / 일련번호 / IMEI1,2 /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자가해결이 안될 경우]
위 방법 모두 실패했을 경우 강제 인식된 유심을 발송해 드려요.
1:1 문의 게시판에 유심 배송지와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 유심을 재수령 하기 전까지는 데이터 및 통화 사용은 제한돼요. 아이즈모바일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고객님 중 유심 인식 이력 및 사용량이 없는 고객님의 경우에만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유심칩이 제공됩니다.
[참고사항]
아이즈 꿀팁 (자세히 보기)
[유심/eSIM]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