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공지사항

고객센터 업무 내용에 대한 안내
  • 2024-04-08 18:12
  • 조회수 772

안녕하세요. 아이즈비전입니다.


아이즈비전의 고객센터 업무 내용과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업무 내용


 업무

 처리방법

미성년자 가입, 변경, 해지

(본인인증 + 구비서류)

- 홈페이지 신청 가능

- 내방 가능

명의변경, 개명, 외국인등록증 갱신

(본인인증 + 구비서류)

요금제 변경

납부방법 변경

유심 변경

기기 변경

번호 변경

일시정지 신청

해지 신청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 홈페이지 신청 가능

- 본인과 전화통화 or 1:1문의 가능

분실신고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가입증명원 발급

청구, 납입증명서 발급

해외로밍

유심구매

일시정지 해제

- 본인과 전화통화 가능

- 1:1문의 가능

개통된 번호 안내

유심인식 불가로 유심 재발송

개통한 당일 개통취소

원복요청

내방 (홈페이지 신설 예정)

납부방법 타인계좌로 변경

내방 (명의자,예금주 신분증, 통장사본)

납부방법 타인카드로 변경

내방 (명의자,카드주 신분증)

홈페이지 신청 불가 업무

(통화내역열람 등)

내방

홈페이지 이용 불가 고객

내방

LG U+ 직영점

가능 업무 : 확정기변, 자동납부 변경, 명의 변경, 일시정지,

번호변경, 카드로 수납처리


2. 고객센터 수탁업체

- 고려신용정보()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