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즈비전입니다.
아이즈비전의 고객센터 업무 내용과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1. 고객센터 업무 내용
업무 | 처리방법 |
미성년자 가입, 변경, 해지 (본인인증 + 구비서류) | - 홈페이지 신청 가능 - 내방 가능 |
명의변경, 개명, 외국인등록증 갱신 (본인인증 + 구비서류) | |
요금제 변경 | |
납부방법 변경 | |
유심 변경 | |
기기 변경 | |
번호 변경 | |
일시정지 신청 | |
해지 신청 | |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 - 홈페이지 신청 가능 - 본인과 전화통화 or 1:1문의 가능 |
분실신고 | |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 |
가입증명원 발급 | |
청구, 납입증명서 발급 | |
해외로밍 | |
유심구매 | |
일시정지 해제 | - 본인과 전화통화 가능 - 1:1문의 가능 |
개통된 번호 안내 | |
유심인식 불가로 유심 재발송 | |
개통한 당일 개통취소 | |
원복요청 | 내방 (홈페이지 신설 예정) |
납부방법 타인계좌로 변경 | 내방 (명의자,예금주 신분증, 통장사본) |
납부방법 타인카드로 변경 | 내방 (명의자,카드주 신분증) |
홈페이지 신청 불가 업무 (통화내역열람 등) | 내방 |
홈페이지 이용 불가 고객 | 내방 |
LG U+ 직영점 | 가능 업무 : 확정기변, 자동납부 변경, 명의 변경, 일시정지, 번호변경, 카드로 수납처리 |
2. 고객센터 수탁업체
- 고려신용정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