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모해 게시판

신청서 제대로 보고 입력합니까? 첫 청구서 잘 확인하세요.
갑순이
  • 2023-04-29 18:47:47
  • 조회수 4,360
  • 첨부파일

꿀팁1. 유심 구매 후 ,,, 후개통 하신 분들은 반드시 청구서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유심 비용 2번 청구되는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입력하는 요원의 실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꿀팁2. 센터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부처님과 같은 자비심과 바위와 같은 인내심으로 기다리십시오.


1. 가입신청에만 열 올리지 말고,, 충분한 고객대응이 가능한 인프라 부터 구축하기 바랍니다. 타별정은 그래도 10분 이내에 통화 가능함.


2. 유심을 사서 셀프개통을 독려하는 것은 좋지만,,,,,, 

   유심비용을 또 두번 청구하는 정신 없는 업무는 뭡니까?????? 유심 선구매를 막아서 불필요한 고객스트레스를 막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띄워서,,, 속이 터지더라도 2~3일 기다려서,,, 유심및 가입신청 동시에 하도록 권유하시기 바람...

  어차피 셀프로 개통하고자 하여도,,, 신청 마지막 단계가면,,, 수동 따겠다고 기다리게 해서,,, 이리 저리 날만 자빠지게 만들지 마시기 바람...


결론,,, 타 별정에 비해서 서비스 및 고객응대 질이 아주 많이 떨어진다는 점에서,,, 무척 고민이 됨,,, 급히 센터와 연락하고자할 경우 심각한 문제임...


다시 한번 당부드리는데,,, 물건만 팔아먹지 말고,,, 팔고난 이후 고객대응이 가능하도록 충분한 상담데스크 마련하기 바람...

도배하고자 하는 의도는 없으나,, 1:1응대 미답변 3일 넘어가면 하루에 한번씩 문의를 여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꿀팁
댓글 25
  • TQ가리 2023-05-02 04:06:41
    토요일 오후부터 전화문자데이터 다 먹통됨 심지어 난 한달넘게 사용중이었음 갑자기 유심 자체가 인식이안됨 다른사람 번호 해지한다는게 내꺼 해지했나봄 아직 먹통이라 암것도 못하고 있음
  • 왕귀요미 2023-05-02 10:31:10
    선생님 돈하고 서비스는 같이 따라오는거구요 선생님도 공짜로 3bps 무제한 요금제 주니까 오신거자나요 그럼 선생님도 어느정도는 각오하셔야죠 세상에 진정한 공짜는 없습니다 다 이유가 있지요 선생님은 돈이 들더라고 3사쓰셔야될거같아요 그건 또 돈 아까우시자나요 알뜰폰 원래 그런거예요 특히나 이런 말도 안되는 요금제 나올땐 고객센터 답글도 사흘이상걸려요 1대 1 문의에 올려놓고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막말로 2만원짜리 요금제 7개월쓰시는데 4천원짜리 유심 2개값내도 이득 아닌가요 ??? 느긋하게 하시길 귄유드립니다
  • 다가트 2023-05-02 18:17:35
    삭제된 댓글입니다.
  • 갑순이 2023-05-02 18:18:33
    네,, 수일째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심값 두개는 아무리 이득이라도 이유 없이는 지불하기 곤란합니다... 저 공짜 안쓰는데요.. 월 1100원 내는 요금제 입니다. 그리고... 유심값 2번 안내고 더 싸게 쓸요량으로 알뜰 폰 더 싼거로 골라서 씁니다. 4,400원을 더 내서 돈이 아까워 글쓴게 1번 이유고,, 2번 이유는 왜 확인 없이 자동으로 결재를 해 갔냐는 것입니다. 님과는 달리 아주 그 돈이 아깝내요... 저는 싸게 쓰고 공짜로 쓰니 유심비 4,400원 거저 겉어간거 확인 안한다는 것은 이해가 안되내요.. 그러하고,, 님의 조언과 같이,,, 아주 느긋하게 기다려 보겠습니다. 충고 대단히 감사합니다.
  • 박범창 2023-05-03 12:10:35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앙마아린 2023-05-03 17:31:24
    이사람 직원이다 100%ㅋㅋㅋㅋㅋㅋㅋㅋ
  • 다가트 2023-05-04 20:59:14
    눈팅하시는 고객님들은 장문은 믿고 거르시길 바랍니다^^
  • 디공 2023-05-09 20:15:32
    공짜는 이 세상에 없다 그 비용을 아이즈모바일에서 대주는거지 이게 공짜 서비스냐 엄연히 내 통신 요금제고 돈을 내고 쓰는사람과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아야 마땅하다 하지만 다 떠나서 고객센터 응대 수준이 너무 미흡한건 사실이다 개선을 필히 해야한다 평소에는 어떤지 몰라도 고객센터 전화가 아예 안되는것은 심각하다
  • 갑순이 2023-05-11 19:56:31
    공감합니다. 나아가서 무료 플래은 여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요... 거의 대부분의 알뜰 통신사가 하고 있고요.. 몇일 전 부터는 심지어 토스뱅크 알뜰 폰도 무료 7기가 플렌이 나왔내요... 유심도 공짜로 주내요..
  • 담담1 2023-05-15 10:20:23
    대댓글 쓰지말고 느긋하게 할일하지 뭐하러 이런 댓글답니까 왕귀요미?ㅋㅋㅋ 님.
  • 갑순이 2023-05-15 15:54:07
    느긋하게 기다린 결과 당연히 환불 받아야 될 돈 4,400원 환불 접수했다고 답변이 왔내요.. 20일 만에 답을 받았습니다... 추가로 입금까지 3일을 더 기다리라고 해서,, 20일 보다는 짧기에 아주 감사한 마음으로 ,,, 상을 받는 기분으로 기다리려 합니다.
  • 사랑하는숙 2023-05-02 11:25:31
    유심 잃어버려, 등록 신청하는데.. 몇일째 연결도 안되고, 인터넷 등록도 안되고... 사용2개월째라 번호이동도 안되고.. 미치겠네요.. 다시는 안쓸듯.. 아무리 저가여도.. 통화는좀 가능해야...
  • 참맑은샘 2023-05-11 15:44:52
    중립번호이동 검색하셔서 알아보시고 다른 곳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 갑순이 2023-05-11 18:29:29
    옳은 말씀이십니다.. 번호이동 중립센터로 연락하셔서 자초지종을 이야기 하시면,, 원래 통신사로 복귀도 가능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 앙마아린 2023-05-03 17:29:43
    고객센터 별도운영안하는듯ㅋㅋ 그냥 개통센터애들이 돌아가면서 전화받는느낌ㅋㅋㅋㅋ
  • 유영진 2023-05-04 10:55:50
    저도유심비두번결제되었음ㅡㅡ 지금저번주부터연락두절
  • 갑순이 2023-05-04 13:47:29
    신청서 처리하는 것을 보니,,, 신용정보는 잘 관리가 되는지 의문이 많습니다... 좌우간 오청구는 개통업무관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죠..
  • 갑순이 2023-05-04 14:39:32
    4월 26일 1:1 상담민원 접수,, 5월 3일 1차 센터답변,, 환불해 주겠다고 하며 사과답변. 5월 4일 1:1 상담통해서 환불 요청.. 두번 답변 받으려면 보름은 족히 소요될 것으로 보임. 이후 답변 및 민원 처리까지 7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보임... 아주 느긋한 맘으로 기다리겠음. 반드시 환불을 받겠다는 의지임. 추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대응이 이렇게 7일씩 소요가 되면 급한 민원의 경우(폰분실 등 특히 노령층이나 IT접근성이 낮은 세대나 계층)는 적시에 이루어지기 어려워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이니 가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립센터 번호이동 요청하면,, 번호이동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는 얼마든지 재이동이 가능하여,, 90일 기다릴 필요가 전혀 없음. 이유 없이 가능. 이유가 궂이 필요하다면 서비스 문제를 운운하면 그걸로 그냥 끝 남. 타사들도 현재 요금제 파격할인 중이어서 환불 완료되면,, 프XXX, 모XXX 알뜰 폰으로 다시 번호이동 할 예정임.. 다른 폰 번이해 보니 해당사들은 온라인 셀프개통은 아주 원활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가트 2023-05-04 21:00:23
    유심비용은 환불 안되잖아요?
  • 갑순이 2023-05-04 23:22:45
    사전에 구매해서 보유하던 유심으로 개통했는데,, 느닫 없이 또 주문한 것으로 해서 개통시 청구처리 했으니,, 결론적으로 한개의 유심에 8800원을 거두어 가는 격이 된 것이죠.. 그래서 왜 그랬냐는 요지로 민원을 하니 일차 답변이 왔습니다 개통요원의 실수 인정, -> 매우 죄송함, -> 따라서 4400원을 환불해 줄테니 1:1 문의에 계좌번호를 남겨주시오.. 라는 요지. 다만, 전화 한통 주셨으면 바로 의견주고 환불 계좌 알려 주었을 것인데,,, 궂이 1:1 게시판에 또 써서 의사를 표명하라고 하는 것은... 뭐,,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 됩니다... 그까지 좋습니다. 좌우간,,, 적당한 시점에 셀프 개통하기 위해서 유심은 번이개통 1개월 전에 구매했고,, 그 유심으로 셀프 개통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수동개통으로 접수가 되더군요... 있는 그대로 입니다.. 유심비는 환불이 안되는 것이 아니고요.. 받아서는 안 되는 없는 유심비를 청구해서 걷어 갔다는 것을 문제 삼는 것입니다.
  • 아크레나 2023-05-07 11:28:07
    저도 지금 처음은 제가 실수로 유심을 신청후 취소하여 선결제 하였고, 바로유심 편의점에서 사서 셀프개통하려하였으나 안되고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는데 어제 갑자기 유심 도착했다고 우체국 택배 문자왔네요. 분명 유심번호랑다 다 기재하여 신청하였는데 불필요하게 유심이 왜 왔으며, 이것또한 청구할거같네요 일처리를 뭐같이하네요 진짜
  • 갑순이 2023-05-09 02:04:25
    개통요원들이 멘붕상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신청서 내용을 꼼꼼히 확인 못하는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내요... 민원하시고 답변 받아 보셔야 할 겁니다.
  • 미쥬곤쥬 2023-05-09 14:50:50
    저도 지금 청구된 요금이 이상해서 문의하기에 작성하고.부처님 같은 마음 으로 기다리며. 오전.오후.저녁 한번씩 들어옵니다.아.속터져..
  • 김형근 2023-05-09 16:56:43
    지금 번호이동으로 1:1문의 2개 남겼는데 1번째 질문이 3달전에 문의한건데 아직도 답변없음 이럴거면 왜 고객센터를 만들어 놓은건지 진짜 의문임. 전화로 해도 절대 안받음. 오픈시간에 맞춰서 해도 모두 상담중...
  • 옹달샘 2023-05-18 07:40:13
    사실 고객응대서비스 품질이 다른 통신사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서비스부터 개선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아폴로 2023-05-23 10:51:08
    저는 미답변 보름이 다 되어갑니다. 매일 문의 남겨도 5월에는 답변 하나 없습니다.ㅎㅎ
  • 휘경지킴이 2023-05-25 15:17:18
    나도 화가 난 상태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