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모해 게시판

간단한 요금제 변경도 3개월 이상 걸립니다.
권오철
  • 2023-05-17 16:10:56
  • 조회수 1,186
  • 첨부파일
저는 외국에 살고 있습니다.


한국과 연락할 일이 잦아, 여러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해왔습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작년 8월부터 사용해왔습니다.


당시에 한국에 잠깐 들어가 있느라, 데이터가 좀 많은 요금제 (8개월간 약 1천원 -> 그 후 약 2만원)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3월에 요금제 변경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계속 블랙화면만 뜨고 결국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 있던 아이즈모바일 어플도 없어졌더군요.


결국 3월에는 2만원을 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홈페이지가 먹통이어서요.


4월에도 다시 한 번 시도했지만, 여전히 먹통. 또 다시 2만 1천원을 냈습니다. (왜 가격이 올랐는지는 모르겠네요;)


4월에 할 때, 진행 완료가 되었다고 카톡 문자까지 받아서 된줄 알았는데,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취소해버렸더라고요.


이것도 왜, 취소가 되었는지 어떠한 설명도 없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1:1 문의 창구에 문의하니,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대신 해준다고 하더군요.


5월 10일에 문의를 넣었지만, 팝업창의 말처럼 3~4일이 아닌 벌써 1주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도 안내도 없네요.


한국에 있는 분께 고객센터 전화부탁을 드렸으나, 10통을 해도 전화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고객 센터에서 이 글을 볼 지, 아님 대처를 할 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불통
  • #요금제변경
  • #고객센터
댓글 1
  • AHAㅡ 2023-05-17 21:19:05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잉어야 2023-06-07 15:11:08
    정말 여긴 심각한 곳이네요. 와... 고객센터에 글 올린것도 몇주동안 안보고 아주 개판이네요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