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폰이 필요해!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모해 게시판

(번호이동) 셀프개통불가 - 상담사개통실패후 KT 전산오류 해결후 개통요청 및 방법공유
맛재현
  • 2023-05-24 16:12:53
  • 조회수 1,089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328033 입니다.

"KT 전사업자 처리오류" 문제 해결하고 개통신청 다시 하였으니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원인 : 부가서비스050개인안심 가입으로 인하여 개통실패)


---------------------------------------------------------------------------------------------------


5월 15일 주문하고 여태 개통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 상담사님 및 전통신사(KT 상담사)와 몇일간 연락하여 얻은 지식 말씀드립니다. (검색하면 주로 나오는 내용 제외)


- 알뜰폰 번호이동전 전 통신사 모든 부가서비스 해지


아이즈상담사님이 KT 전산오류라고 말하셔서 3차례 KT 상담사에게 상담하였으나 별다른 문제 없다고 전달받았습니다. 마지막 상담사에게 부가서비스 문제 아니냐고 보았으나, 번호이동 관련하여 부가서비스는 별다른 문제 없다고 말하고 전문 직원팀으로 전달드리고 전화주신다고 하셨습니다. 1시간 후 전화와서 부가서비스문제맞다고 해지 후 개통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V컬러링X캐치콜X050개인안심) 


부가서비스에 스팸 및 범죄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몇가지 번호이동을 제한하는 서비스가 있는듯 합니다.


  • #꿀팁
댓글 1
  • 2023-05-24 16:37:3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개통담당자가 배정되어 있으며, 오늘 오후 8시 이전에 개통예정입니다. 알아보시느라 고생하셨고,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