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후기 게시판

  • KT 아이즈 100분 5GB
    • 초코비
    • 2025-05-31
    • 추천

    배송을 못받았는데
    폰이 개통됨

  • SKT [S]벤티(200분/9GB)
    • 택시재욱짱
    • 2025-05-31
    • 추천

    아니 유심인식오류 접수한지가 언젠데 답변이 없습니까? 사업용폰이라 민감한데

  • SKT 데이터없는 29 (180분/100MB)
    • honeezy
    • 2025-05-31
    • 추천

    갑자기 수발신이 안되고 네트워크가 화면에서 사라졌는데 이거 어떻게 고칠수 있나요?

  • SKT 아이즈 (10GB/200분)
    • 방콕오빠
    • 2025-05-31
    • 비추천

    통신사 전용앱 없고
    월중에 가입시 사용량 일할계산 이라면서 사용량조회에선 월 전체 제공량으로 보여줘서 사용량 과다사용하게 유도해서 돈 버는듯
    별로 추천 드리고 싶지 않네요

  • SKT [S]벤티(300분/7GB)
    • 캐리김
    • 2025-05-30
    • 추천

    ㅠㅠ 신분증없는 미성년자는 새로 발급받은 유심 어떻게 교체하나요? 아무런 안내도 없고, 뭐죠? 교체하려니 신분증이나 면허증을 사진올려라 나오느데.. 이건 뭐.. 참.. 무대책? 일 좀 하시죠.

  • SKT 아이즈우정(400분/4G)
    • 고고씽83
    • 2025-05-30
    • 비추천

    아니 지금 유심을 바꾸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평일 오후 4시까지 교체 가능하다는건
    여기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토요일 오전은 열어주던가
    평일 늦게까지 열어줘야지
    이게 무슨 짓인지 어처구니가 없네요

  • SKT [S]음성자유/5GB
    • saythis
    • 2025-05-30
    • 비추천

    어제 유심을 받고 교체 하였으나, 전화 수발신이 안됩니다.
    게시판 이곳저곳에 있는 팁을 모두 시도해 봤으나 안됩니다.
    이전 유심을 바꿔도 안됩니다.
    유심 게시판에 정식으로 자료 올려서
    금일 오전 초기화 되었다는 안내문자를 다른사람 연락처로 받았습니다.
    여전히 안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받지 않아 직원분들께 부탁드려 3명이서 3시간 시도했으나
    통화 안됩니다.
    아직도 제 전화는 계속 수발신이 안됩니다.
    저는 계속 안되는 상태로 평생 살아야 됩니까?
    경찰에 신고하면 해주시는건가요?
    이거 정말 너무합니다.
    제발 좀 해달라고 홈페이지 이곳저곳에 올려놔도 연락도 안옵니다.
    제발 좀 어떻게 해주세요.
    문의시간 끝나면 퇴근들 하시겠죠?
    전 소비자 고발센터나 경찰서로 달려 가겠습니다.
    대리점이 있는것도 아니고 평생 전화비 내면서
    통화도 하지 말라는겁니까?

  • SKT 아이즈우정(300분/4G)
    • eaglestar
    • 2025-05-30
    • 비추천

    고객센터 상담사 안계시나요? 연결이 안됩니다.

    유심변경, 미성년자, 신분증없는데.

    챗봇은 질문 자체가 안되네요.

    시스템, 대응 너무 느립니다!!
    고객센터 제발
    연락주세요!!

  • KT [K]무한11GB+ Npay
    • qogus
    • 2025-05-30
    • 비추천

    개통시에만 연락되고 그 이후 문제 발생 시 전혀 연락 불가능함. 예전에는 온라인 문의글 올리면 늦게라도 답변이 달렸는데 이런 기능 다 없애고 멍청한 챗봇으로 대체해서 아예 연결이 불가능함.

    KT 요금 할인 몇개월로 적용됐는지 기억안나서 확인하려니 방법이 없음. 몇개월 할인인지 알아야 가입일 기준으로 계산을 하죠,,
    한두달 더 쓰겠다고 챗봇이랑 씨름하고도 답이 없어서 그냥 지금 바로 다른 통신사로 갑니다.
    아이즈 모바일 오래 사용했는데 이제 탈퇴합니다.

  • SKT 아이즈우정(300분/5G)
    • 좋은날d
    • 2025-05-30
    • 비추천

    유심을 교체하면서 단문자발신서비스를 해지했고, 문자보내기가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에서 재 신청하려고 하나, 단문자발신서비스라는 항목이 보이지 않으며,
    챗봇 상담은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3~4회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평균 대기시간 10분 이상)
    그리고, 홈페이지에 문의 글을 남기는 것도 사려져 없어 너무 불편합니다.
    어떻게 해야 고객센터와 연결이 되고,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