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5-08-20

    사용량 조회를 할수가 없군요.
    전화상담으로 회원정보변경 들어가서 주회선이 현재 쓰는 번호로 등록되어 있는거 확인 했고, 비밀번호 변경을 하고 , 변경 버튼을 눌러도 사용량 조회가 나오질 않습니다.
    모마일 페이지에서 '나의 가입 정보' 탭을 눌러 보면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라고 뜹니다.
    컴퓨터로 해서 안되길래 스마트폰에서 똑같이 해보니 비밀번호 변경후, 변경 버튼을 누르면 로딩만 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해지신청해보신 분 있나요??
    전화 언제 오던가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해지신청했는데 전화 언제와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기존 사용하던 SIM 은 분실로 정지 후 새로운 SIM을 발급하여 사용중입니다.
    1. 해당 SIM 에 대해서 요금이 과금 되고 있는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새로 발급한 SIM이 아닌 기존 분실 정지한 SIM 이 마이페이지 내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알뜰폰 허브 통해 가입했는데요 유심구매 후 개통하려고 하니 "예금카드주명이 입력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입력란도 따로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셀프개통 진행중: 에서 무한 로딩중이네요...

    저녁부터 내일까지 서버 점검하는 일정인데..
    오늘저녁까지 개통 처리 해주세요....

    와 긴장되네요...
    5**1-0468 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번호부여사업자를 찾을수 없다고 뜹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ㅣ.....,,,,,,,,,,,,,,,,,,,,,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개통 신청했는데 9일이 넘어도 도착안하는데 왜그런가여? 망했나여?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심을 분실하여서 문의드립니다.
    skt 망을 사용중이라 교체유심을 신청한 상태인데 분실 건에 대해서는 따로 정지하거나 조치하지 않아도 되나요?
    또 요금제를 변경하려 하는데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 후 skt 망에서 요금제를 변경하면 다시 유심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더불어 교체유심은 언제 발송 예정인지 문의드립니다.
    전화번호 010-****-9372 입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해지 미환급금 환불 안내 메일 받았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본인 명의 은행계좌 알려달라고 되어있는데, 상담원 연결이 전혀 안되네요.
    홈페이지 채팅으로도 안되고... 바로 환불 처리 바랍니다.
    연락주세요.
    농협 352-0609-2867-23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유심은 왔는데 배송조회가 미대상이라 뜨고 샐프개통이안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무엇때문에 휴대폰에서 쿠팡 로그인이 안댑니다 ,

    옥션등은 다 대는데 요 , 오직 쿠팡은 로그인 자채가 전혀 안댑니다 ,

    손좀 봐 주십시요 ,,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번호이동 셀프개통하는 중에 명의도용 가입제한 대상고객이라는 안내가 나왔는데 사업등록자에게 연락하라는데 어디를 말하나요? 전화는 끊어진 상태입니다. 다른 전화로 연락 하려는데 어디에 연락해야 제한을 풀수 있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문자 수신과 송신이 안 되네요.

    해외에 있는데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아니 7월에 해지했는데 왜 또 돈이 나가요??? 미친거아냐 진짜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전화, 데이터, 문자 사용량 전부 소진시 자동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부가서비스 기능은 없을까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개통시도를 하시거나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제한기간 내 번호이동 신청중인데 오류코드 전산에 띄워 달라고 요청하라고 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eSIM으로 국내전화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해외출국후에 자동로밍이 안되는지 전화수신이 안된는 것 같습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착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는데

    해외로밍차단, 국제전화발신금지,데이타로밍 무조건 차단
    => 3가지 항목을 다 부가서비스에서 다 해지 했는데도 한국에서 발신하는 전화가 안되는 것 같네요

    고객센터연결도 되지 않아서 어떻게 처리 해알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요금납부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20

    대리점 담당자명 어떻게 알수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