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3시간 전

    서비스 해지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9시간 전

    유심신청해서 받았는데
    개통 어떻게하나요?
    그냥 쓰려니까 고객의 사정에 의해 발신이 제한 됐다고 하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10시간 전

    1.확정기변이 기기변경인가요?
    방금 답변 받은대로 했는데 처리되엇나요
    2.근데 이거 하는 이유가 뭐죠

    3.그리고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물은 어케 보죠?
    답변받은거 다시 질문해서 들어가서 봣어요 ...
    상담내역에도 안보이고...(ai봇으로나옴), mohae 게시판에서도 고객센터 게시판은 안들어가지고...
    나의 작성글에서도 목록이없어요..
    작성글에 뜨게 바꿔주세

    ...더보기
  • 고객지원

    10시간 전

    와진짜 너무화나네요
    신청한지 일주일 넘었는데 개통 안해주시네요??
    일반개통으로 넘어가서 정보수정 2번 하래서 다했는데
    그뒤로 연락두절..

    지금 10일채워도 개통안되게 생겼는데
    이게 말이도ㅣ나요?

    Ai 상담은 계속 같은말 반복
    전화상담없고 도대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란건가요?

    개통취소 하고싶습니다
    유심비 나오나요? 안나오면 추ㅣ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확정기변 어케해요?

    일련번호 imei , eid 등록해야 하는데 말이죠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번호이동사전동의ARS에서 번호이동 대상자가 아니라고 하는데 해결방법 아시나요? msafer해제했고 3개월내 번호이동 아닙니다 아이즈비전KT>아이즈SKT번이입니다 현재 요금제 신청서는 넣어놓은 상황이고 유심기다리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셀프개통중 상태에서 넘어가지않으며

    기존유심, 아이즈 유심 둘다 가입자정보를 인증못했다며 사용이 안됩니다

    당장 사용해야하는데 언제쯤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12시간 전

    1대1 문의 없어져서 버스와 지하철의 공용 와이파이를 쓸려고 MAC등록을 할려고 하는데 할수가 없습니다. 등록할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모헤에다가 적으면 유출날거 같아서 이렇게 문의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3시간 전

    번호이동을 신청했으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비회원으로 진행했는데
    비회원인 상태에서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3시간 전


    M-PLATFORM SYSTEM ERROR 개통 실패

    ...더보기
  • 고객지원

    14시간 전

    이심 사용중인데 폰이 초기화가 되서 기기변경을 하려해도 개통이 막혀있어 네이버인증서가 안됩니다. 신용카드는 없는 상태인데 오류신청으로 이미 인증을 해서 정보를 드렸는데도 이심 변경 신청이 안된다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고로 본사방문 및 선불폰 개통은 불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4시간 전

    번호이동사전동의 ARS에서 번호이동대상자가 아닙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분? msafer 가입제한해제했고 요금제도 프로모션 끝나서 번호이동 할려고 하는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4시간 전

    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 변경하고 싶습니다.
    지난번에 신청을 했으나 원하는 번호 3개를 넣었는데 번호가 없어서 취소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임의로 010******** 가운데 2413을 아무것이나 임의로 변경해서 번호를 바꾸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번호를 변경하기를 원하니 진행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4시간 전

    현재 010******** esim 사용중인거 물리 유심으로 바꾸려고 유심만 먼저 구입했는데 어떻게 개통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15시간 전

    개통 완료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유심은 언제쯤 배송 될까요?? 송장 번호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15시간 전

    비회원(0650)으로 유심받고 셀프개통 진행할려고 하는데 주문목록조회에서 아니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주문서 서류도 볼수 없고 빠른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번호이동하려고 했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신청해서 개통이 두 번 된 것 같아요.
    현재는 번호이동 신청한 유심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신규가입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해서.. 개통취소하려하니 이미 개통이 되어 접수취소하기도 어렵고
    홈페이지 로그인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kt 투넘버 서비스
    가입 할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안되는거 같아요
    전화로만 가입 되나요?
    - 추가로
    투넘버 서비스 가입하면
    착신전환 수신용 번호로 지정이 가능한가요?
    a본폰 b투폰 c투폰투넘버

    a본폰에서 착신 전환 신청을 c투폰투넘버로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 진행 중

    이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