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3시간 전

    기존에 아이즈 모바일kt를 사용하다가 아이즈 모바일 skt로 바꾸려했는데 안돼서 주문 취소를 했습니다 그런데 신규가입말고 기존 번호를 살릴수가 없나요 ㅜㅜㅜ 어떻게 해야하죠 skt로 바꾸는걸 복구하거나 그런게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3시간 전

    셀프 개통하려는 데 자꾸 카드 번호 오류 뜨네요
    이거 해결하고 어떻게 진행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4시간 전

    현재 데이터를 초과로 다 사용해서 데이터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LTE 속도제한 해제 신청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군인 무제한 요금제는 따로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4시간 전

    셀프 개통이 진행중에서 안넘어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6시간 전

    이전 청구,납부 내역이 사라졌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요금제에서 아이즈모바일 KT요금제로 통신사 번호이동 하였는데
    기존에 납부했던 내용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요금제 변경 시 기존 납부내역은 확인할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6시간 전

    셀프개통을 시도하기 위해 셀프개통 버튼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8시간 전

    sk해킹으로 인한 유심 교체 중 유심 불량으로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통 후 유심(eSIM) 인식오류 메뉴에 주소를 남기라는데 해당 페이지에서는 핸드폰 정보만 기재하도록 되어 있고 주소를 적는 부분은 없는데 왜 자꾸 그쪽으로 신고하라고 안내하는지 화가 나네요.
    해당 페이지에서 핸드폰 정보쪽에 주소를 남기긴 했는데 답변 확인이 어려워 게시판에 글남깁니다.
    유심 불량으로 재발송신청하고 싶으니 그 방법을 안내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8시간 전

    셀프개통을 시도하기 위해 셀프개통 버튼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벌써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 일반개통으로 전환해주시거나 다른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8시간 전

    번호이동 제한 해제 했습니다. 개통 진행해 주세요 010********
    진행이 되는지 안되는지 어떻게 알수 있나요? 전화를 해도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요....답변도 없고,,,연락을 주셨음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9시간 전

    아이즈 비전 예전에는 고객상담도 인터넷으로 원활하게 됬는데 이젠 모해로 알고싶은걸 아는게 아니라 특정된답만하고 전화연결도 안되고 너무 답답하네요.
    고객상담을 아예할수없는 구조로 바꼈네요.
    저 회원으로 번호이동 했는데 유심비도 청구되고 확인해주세요. 도대체 글을 어디에 올려야하는지 이상한 모해광장만 생기고 전화는 연결도 안되게 다막아놓고 고객상담은 되야죠

    ...더보기
  • 고객지원

    9시간 전

    유심 인식 안되서 재발송 요청할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다가 써야 하는 건가요? 채널톡에 그냥 쓰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10시간 전

    아니 sk해킹 사태로 유심교체 했는데 왜 유심비를 따로 받나요? 오늘 이용요금에 유심비 청구돼 나왔는데
    해명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이동전화 제한기간 해제 했습니다
    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안녕하세요

    저와 제와이프 둘다 새로운 유심을 받아 유심교체를 하는중
    저는 완료했는데 제 와이프는 기존유심이 인식이 안되어 홈페이지 로그인을 못하여서 유심교체를 못하고 있습니다
    새로받은 유심을 활성화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2시간 전

    알뜰폰 KT, SKT 2회선 사용자입니다.
    외산폰 사용을 위한 IMEI 등록 요청드립니다. (KT, SKT 모두)

    1. 기기명 : 모토로라 G55 (XT2435-3)

    IMEI 1 : 359126152356754
    IMEI 2 : 359126152356762

    ...더보기
  • 고객지원

    12시간 전

    알뜰폰 KT, SKT 2회선 이요자입니다.
    외산폰 사용을 위한 IMEI 등록을 요청 드립니다.

    1. 기기 : 모토로라 G55 (XT2435-3)

    IMEI 1 : 359126152356754
    IMEI 2 : 359126152356762

    ...더보기
  • 고객지원

    12시간 전

    제가 7개월 할인 조건으로, 2025-01-18부로 요금제를 계약했습니다.
    그럼 2025-08-17까지 할인 적용 맞지요?^^
    답변 부탁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13시간 전

    5월초에 해지했는데 그전에 사용했던 sk 소송 증명서류로 이용계약등록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저와 가족들 모두 필요합니다.
    이미 해지한 경우는 이용계약등록증명서 발급 어디서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19시간 전

    KT바로유심 신청했는데..
    6/5일 결제했는데 아직도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거 확인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2

    유심을 어제 받아서 셀프지원을 하는데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계속 넘어가질 않습니다. 일찍와서 개통하려고 하는데 계속 이상태라서

    빨리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