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1:1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5시간 전

    kt 투폰 서비스 이용하고 싶은데요. 가입 신청 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7

    고객센터로 연락했더니 홈페이지 1:1 문의하라해서 글 남겨요 홈페이지로 신청했는데 전화걸었더니 1:1 문의로 남겨서 알아보라네요 주문번호 58572고요 배송중이라고만 뜨고 지금 2주쨰 안오고있거든요? 핸드폰 보내주시고 상황도 알려주세요 엄마한테 배송하기로 한건데 직접 문의하래서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7

    일반개통은 언제쯤 진행되나요?

    원래 목요일날 도착할 유심이 배송사고로 금요일날 도착해서

    하필 또 금요일 야근하느라 셀프개통 마감직전에 부랴부랴 진행하는데

    통신사 옮기는 그 중간에 오류가나서 진행도중에 캔슬되는 바람에

    어느 통신사에도 연결되지않은 벽돌상태가 되었습니다

    셀프개통 이어하려고해도 문자나 통화자체가 불가능하니 진행이 불가능하고

    일반개통으로 개통되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데

    대체 언제쯤 될까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5

    1/25일 오늘 유심칩을 수령받았는데 이걸 다음주인 2/1일에 개통진행해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4

    유심이 와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 오늘 무조건 개통해야 하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ㅠㅠㅠ 1:1문의도 남겨놨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주문번호1071408 입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3

    제가 쓴 글이 다 날아갔네요
    지금 지금 요금제 확인할게 있어서 보고 싶은데
    제 상품 검색은 어디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3

    Kt망 쓰는데 문자 충전같은건 없나요? 아직 어린 아이들은 데이터보다 문자를 많이 쓰네요... 한달 100건으론 턱없이 부족해요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1

    해외에서 ars 인증하려고 하면 전화가 안오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해외거주중인데 아무것도 못하고있습니다. 문자는 잘 오는데 데이터로밍 차단도 풀어보고 국제전화 발신도 해제했는데도 안오네요. 뭐가문제인지 빠르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급해요. 1대1 문의도 남겨두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20

    유심이 분신된 상태로 개통이 완료됐는데 ESIM신청해서 바로 유심 교체 가능한가요? 핸드폰 먹통되서 너무 불편한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7

    질문2. 데이터,음성,메시지 로밍문제
    어제, 25년 1월 16일에, 아이즈모바일에서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를 가입했습니다. 오후 2:06에 네이버로 이메일이 왔습니다. "아이즈비전 가입내역 안내"라고 왔습니다.

    "발행일시 : 2025-01-16 14:05:54 / 개통일: 2025-01-16 / 발행일련번호 : 668119869140554"

    이메일로 받은 무료 부가서비스
    1. LTE_인증상품
    2. LTE데이터무제한V 5M(PM)
    3. (안심)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4. (안심)스팸차단서비스
    5. SMS(문자서비스) 기본제공
    6. 발신번호표시무료
    7. 통합사서함

    가입 당시 선택한 무료 부가서비스(각 계정 밑에 쓴 글은 문자로 수신된 내용들을 작성한 것 입니다)
    1. 국제전화 발신제한
국제전화 발신과 로밍 중에서 한국 및 제3국으로의 발신이 불가합니다.
    2. 데이터로밍 차단
[이용안내] 해외에서 데이터 이용을 차단하는 서비스로, 문자(단문/장문/사진/동영상 문자등) 이용은 가능하다.
[이용안내] 해외에서 장문/사진/동영상 문자 등을 받으시려면 휴대폰에서 데이터 로밍을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아이폰 설정방법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데이터로밍
    3. 음성로밍 차단
[이용안내] 해외에서 음성/영상 수/발신 차단 및 모든 문자(SMS/LMS/MMS)발신이 차단됩니다(SMS수신은 가능)
    4. 060발신차단서비스
    5.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6. 스팬차단서비스
    7. SMS(문자서비스) 기본제공
    8. 발신번호표시무료
    9. 통합사서함

    이런식으로 기재가 되었습니다.

    메일을 받고, 몇가지 의문점이 들어서 연락드렸습니다.
    1. "이메일로 받은 무료 부가서비스"랑 "가입 당시 선택한 무료 부가서비스" 내용이 다른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ex. 국제전화 발신제한, 데이터로밍 차단, 음성로밍 차단은 이메일로 포함되지 않았음)
    2. 정확하지 않은 질문이긴 합니다. esim을 통해서 해외 데이터 무제한 3Mbps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만약에 데이터로밍 차단 기능이 해외에서 데이터 사용을 못하게 할 수 있는건가요?
    3. 해당 서비스(국제전화 발신제한, 데이터로밍 차단, 음성로밍 차단)들을 셀프로 풀거나 제한을 거는 등 유도리있게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7

    질문1. 요금제 문제
    어제, 25년 1월 16일에, 아이즈모바일에서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를 가입했습니다. 오후 2:06에 네이버로 이메일이 왔습니다. "아이즈비전 가입내역 안내"라고 왔습니다.

    "발행일시 : 2025-01-16 14:05:54 / 개통일: 2025-01-16 / 발행일련번호 : 668119869140554"

    예상 요금 내역
    평월(1개월 전체 사용) = 월정액(52,000) + 할인전 부가세;세금(5,200)
    = 납부하실 예상 금액(57,200)
    개통월 = 월정액(26,830) + 할인전 부가세;세금(2,683) + SIM카드발급비(5,500)
    = 납부하실 예상 금액(35,010)
    - 10원미만 할인 금액 존재한다!
    - 사용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 예상 요금 내역은 실제 이용하신 날짜와 서비스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이런식으로 기재가 되었습니다.

    메일을 받고, 몇가지 의문점이 들어서 연락드렸습니다.
    1. 이전 통신사 사용 요금[25.1.1~25.1.16]도 포함되어서 청구된다고 했는데, 포함이 안된 이유가 궁금합니다.
    2. 위 요금제를 가입한 이유는 7개월간 월 25,080원의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청을 했는데, 왜 월정액+할인전 부가세;세금이 29,513원 일까요? 
*57,200/31*사용기간(1.16~1.31=16일) = 29,523 얼추 비슷해서 이렇게 계산된 것 같다. 하지만, 이게 궁금한 것은 아닙니다. 요지는 왜 월 25,080원으로 계산되지 않고, 할인이 끝나고 내야하는 57,200으로 계산되는건지가 질문의 요지입니다.
*혹시, 개통월은 57,200으로 계산하고, 2월 1일~2월 28일 ... 8월 1일~8월 31일까지가 할인혜택을 받게되는 기간인건가요?
    3. 월 요금 청구는 매달 말일(ex. 1월 31일, 2월 28일, 4월 30일)에 등록된 카드를 통해서 나가는 건가요? 아니면, 1월달은 2월1일, 2월달은 3월1일, 4월달은 5월1일 이렇게 매달 초일에 나가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6

    미성년자 가입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 신청한 건이 신청서에 작성한 고객정보, 주민등록번호가 다르다며 개통이 불가하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이미 접수한 건은 접수취소 후 비회원으로 다시 신청하라고 하는데, 유심비와 반품비가 소요됩니다.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6

    진위 확인 정상 여부 실패라고 나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6

    셀프개통 안되는 외국인이라서 유심 받고 개통 담당자 연락 기다리고 있는데 거의 2주 되어가는 거 같아요. 언제 연락주시고 개통해주시는지요… 제발 빨리 연락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고싶은 고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곧, 1월 22일부터 해외여행 출국할 예정인데, 그 전까지 핸드폰요금제 개통과 해외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서,
    "[K]글로벌로밍100GB+"를 사용하고싶습니다. 다만, 몇가지 부분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셀프개통을 하려면, 일단, 유심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현재 1월 15일인데, 1월 22일 전까지 새로운 유심을 받고 개통을 하고 해외 데이터 서비스 신청까지 시간적 여유가 가능할까요?
    2. 해외 데이터 무제한 3Mbps e-sim은 언제 연결가능한건가? 어떻게 하면되는건가?
    3. 해외에 있을 때, 전화나 문자는 혜택이 없고, 그냥 기본 청구요금이 나가는건가? 싸게하려면, 그냥, 카카오톡전화로 이용해야하는건가?
    4. 핸드폰 번호이동을 하려는 것인데, 기존 유심 빼고, 택배로 새로운 유심 받고, 개통한 후, 사용하면 되는 것인가?
    5. 프로모션을 유지하려면, 의무적으로 7개월 사용해야하는 것인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5

    회선을 해지했는데, 회원정보에는 계속 등록되있네요.
    그래서 삭제를 하려는데,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네요.
    이미 해지된 회선이라 인증이 불가능 한데, 삭제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원래 해지하면 자동으로 삭재돼야 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4

    셀프개통 신용조회 정상여부 실패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4

    안녕하세요 저는 12월 11일에 1900원 요금제의 skt 알뜰폰 통신망으로 개통을 했습니다. 문의 2가지를 드리려고 합니다.

    1) 12월 청구요금서에 나와있는 번호이동 skt 이용요금 40,590원은 어떻게 청구된 건가요?
    전에 쓰던 skt 통신망 11월 요금은 12월 11일에 자동 납부 됐고, 기껏해야 12월 중 11일동안의 요금이 청구돼야 하는 거 아닌지 궁금합니다. (게다가 요금제는 24,750원이었습니다)
    2) skt 알뜰폰 통신망은 매월 26일에 자동납부로 1900원 결제되는게 맞나요? 그럼 이번달엔 47,370원이란 금액이 26일에 결제되는 건가요?

    빠른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3

    분실신고 해지 요청...

    지난 금요일 분실신고 ->
    분실신고를 오후 늦게 신청하여 오늘 오전 분실신고 승인됨 ....

    근데 주말에.. 핸드폰을 찾아서 분실신고 해지를 원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는 못하고. (발신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라는건지)
    1:1 문의는 언제 답변올지 미정이고..ㅠㅠ

    분실신고 해지부탁드리며...
    해지 방법에관하여 정확하게 공지를 좀 써주셨음 좋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1-10

    개통을 하려는데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여기서 안넘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