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12-04

    외산폰(구글 픽셀8프로) 개통 후 문자/전화 수발신이 안되어 개통철회하고자 합니다.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2-03

    비회원으로 유심을 주문했고 개통을 하려고 하니 이미 진행중인 신청이 있으니 주문/배송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가보니 제가 신청한 이력이 없다고 뜹니다.
    분명히 전화번호하고 이름을 옳게 입력했는데,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2-03

    기기교체 이후 이심을 새로 발급받고 싶습니다. 제가 지금 이심 구입비용을 낼 수가 없어서 (은행어플 인증 문자가 오지 않음)
    혹시 미리 이심을 받고 개통 후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8

    이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사용하지않은 국민유심 SK망 아이즈모바일 유심이 있는데 등록이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8

    안녕하세요
    가입신청하려고 하는데
    는 어떤것으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7

    신용카드로 모바일 요금 정기 결재를 하고 있던 카드를 해지 하고, 새로 발급 받은 신용카드로 정기 결재를 신청 하려고 하니
    카드 회사에서는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통신사에 문의하여 변경 하라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법을 찾아 보았으나 찾지 못하였습니다.
    변경 신청 방법을 알려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5

    카드번호 오류라고 셀프개통이 안돼요!! 유심은 다 받아놓은 상태인데 자꾸 카드번호가 오류라고 뜨면서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내일 새벽 비행기로 출국 예정이라 한국에 없을거 같은데, 일반개통으로 내일 개통시켜준다는데 저는 내일 한국에 없다고요..!! 이거 빨리 금일 개통될 수 있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2

    셀프개통 도중 명의도용 가입제한 대상이라면서 사업담당자랑 문의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21

    카카오페이 통해서 번호이동으로 가입신청 하고 11월 20일 유심 받아서 셀프개통으로 하려는데 계속 신청할 회선이 없다는 메시지만 뜹니다
    주문번호:10672749
    확인하셔서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17

    지금 가입된 아이즈모바일 유심의 명의가 아버지로 되어 있습니다.

    아들 명의로 변경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신청후 얼마 후에 변경 완료가 되는가요?

    그리고 명의를 변경하게 되면 기존의 할인혜택은 없어지게 되는지요?

    맞다면 명의를 변경 완료후 번호이동을 하면 요금 폭탄을 피할 수 있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15

    안녕하세요
    제가 알뜰폰을 구매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자체가 3G 폰이라 앱을 사용 할수가 없어서 다른 스마트폰에 심카드를 옮기려 하였으나
    요즘 스마트폰 심카드 케이스보다 커서 사용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심카드를 교환 가능 한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13

    비회원으로 가입신청을 했다가 유심을 받고 회원가입을 했는데 해당사항의 경우 유심칩 무료배송으로 전환 될까요? 또한 주문내역/배송목록에 안뜨네요.. 유심칩은 금일 배송받았으며 셀프개통으로 신청한 상황인데 비회원으로 셀프개통 진행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12

    결제 예정으로 해둔 카드를 바꾸게 되어 카드 결제 말고, 계쫘 이체로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납부 요청 안내 문자에는 입금 가능한 가상계좌가 안나와 있어서 문의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11

    esim 으로 기기변경요청했습니다. 기존 폰은 서비스가 중단되었는데 새로운 이심은 언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9

    회원가입전 유심신청을 하고 바로 회원가입을 하였으나 회원가입이후 마이페이지에 구매현황 및 신청을 확인 할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9

    회원가입하면 유심비가 안 든다고 했는데
    비회원도 아닌데 왜 배송비랑 같이 해서 요금제에서 후불로 빠져나간다고 하나요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7

    안녕하세요.
    현재 퀀텀5 기기에 skt 물리심 사용 중이고, 다른 공기기에는 여기 아이즈 모바일 skt 요금제도 사용중입니다.
    퀀텀5 기기가 (물리심 + esim) 듀얼심 사용가능한 기기라, 현재 사용중인 아이즈 모바일 물리심을 esim로 전환해서
    퀀텀5 기기에 (유심1에 skt물리심 + 유심2에 아이즈모바일 esim) 듀얼심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진행해야 되는지 알려주시고, 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당일에 해결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6

    안녕하세요

    방금 롯시/밀리 요금제 가입신청했는데요.

    (아직 유심 기다리는 중입니다.)

    1. 결제를 제 카드가 아닌 아버지 카드로 결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그리고 롯시/밀리 요금제 혜택 조건 중에 명의변경 등을 하지 말라고 되어있던데 결제를 타인(아버지) 명의의 카드로 변경하는 것도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유에 해당하나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6

    유심등록이안되요 번호등록뜨는데 자꾸실패만뜨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4-11-04

    제가 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할수 있나요 ?
    무제한인지 아니면 7GB 가능한지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