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1시간 전

    3일전에 번호이동으로(010-****-****) 추가 가입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개통정보 및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2시간 전

    오늘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을 했는데 유심을 장착 해도 서비스 없음이라고 뜨고 해결방법대로 해도 안되서 유심인식오류 접수를 했는데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
    받은 유심에 찍힌자국이 있던데 혹시 그것때문에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3시간 전

    폰번호를 잘못적었습니다.
    비회원으로 신청하고 유심칩 받고 셀프개통 하려고 보니까 폰번호를 잘못적었는지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3시간 전

    1. 허브에서 아이즈모바일 신청서 작성해서 어제 유심 받았습니다
    신청서 작성할때 납부방법을 삼성카드로 기재했는데
    이것때문인지 예금카드주가 입력되지 않았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현재 셀프개통에서 상담사개통으로 변경은 해놨습니다)

    2.신청서 작성할때 '납부방법'은 기존 사용하고 있는 폰의 납부방법을 기재하는건가요?
    아니면 새로 개통할 아이즈모바일 납부방법을 기재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유심 배송받았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고객상담이 어렵고 힘든 업체와 계약맺으면 나만 고생일 것 같습니다.

    개통 안 하겠습니다. 취소하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너무 답답합니다

    M safer 가입제한설정을 해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가입설정 제한을 해지하라는 문자가 옵니다

    1800-6200으로 전화해도 ai 상담원이랑 이야기하라며 끊어지고
    ai상담원에게 가입설정제한을 해지하였다고 몇번을 남겨도 전달못한다는 답변만 반복합니다.

    이를 어쩌란 말인가요?

    모요 어플에서 비회원으로 시작한 내 잘못인지요?
    알림톡 따로 오는 것도 없고 대체 뭐 어쩌라는 겁니까?
    쌍욕이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eSIM을 선택하는 메뉴가 안보입니다.
    어렵게 연결된 상담원은 가능하다고 하는데, 여러 차례 시도했는데 눈 씻고 찾아봐도 안보입니다.
    eSIM 가입은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 모바일 skt 회선 / 상품명 : [S]벤티(300분/9GB)를 이용중인데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제가 쓰고있는 skt 회선 통신사 이름이 정확히 뭔가요? 회사 선택란에 "아이즈비전(skt)"를 찾아봐도 안보여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저 kt바로유심 결제한거 배송 누락되었다고 카드취소 처리하셨다고 답변 받았는데 취소가 안되었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한국으로 인증번호가 안가요.

    은행 업무 때문에 문자 인증을 해야하는데 전송 오류가 나오네요. 그리고 해외 통화 착신정지라는데 어떻게 해야 착신정지 풀 수 있나요?

    문자인증 왜 안되는지랑 착신정지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내일 오전 9시 실수로 한 기존 통신사 해지 철회할테니 이번주 이내에 유심 개통 및 번호이동 부탁합니다. 벌써 유심 8일정도 기다렸는데 개통도 다음 주로 넘어가면 화가 날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번호이동이고 미성년자입니다. 유심받았고 기존 통신사 해지했습니다. 빠르게 개통해주세요. 유심 받는데도 일주일이 넘게 걸렸어요. 심하게 느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미성년자 개통에 추가 서류가 필요한가요? 오늘 유심 받았는데 홈피상에는 아직도 배송중으로 뜹니다. 기존 통신사는 해지했는데 내일 개통이 안되면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빠른 개통 진행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알림톡이 안와서 번호 이동 해제 신청 완료 될 것 답할수가 없어요. 그냥 개통 정지됐다는 것만 홈페이지에서 확인되고, 어디로 답변을 하면 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개통이 안되서 홈페이지에 확인했더니 번호 이동 90일 이내라고 번호 이동 해제 신청하라고 해서 신청하고 메일까지 받았는데, 알림톡이 오지 않은 상태라서 어디로 보내서 번호 이동 해제 되었다고 알려할지 모르겠네요. 문의도 ai라서 확인도 안되고 어디로 보내야 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아래 아이폰 데이터 안된다고 문의한 사람입니다.
    다른 스마트폰에 유심을 연결했을때는 lte도 뜨고, 데이터도 정상 작동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폰에는 해당 유심을 연결하면 데이터는 되지 않고 3G로 뜹니다.
    인터넷 찾아보니까 OMD? 전산 등록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조치 해주시나요?
    데이터를 써야 하는데 전화만 되어서 불편하네요.
    처리 기간도 궁금합니다. (현재 유심은 아이폰이 아닌 다른폰에 장착해놨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skt로 셀프 개통을 했는데요.
    아이폰에서 전화는 되는데 데이터는 안되네요.
    그래서 imei 장애 등록을 신청했는데, 처리 기간이 며칠 걸리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셀프개통이 안되는데 일반개통으로 해주시던가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아이즈모바일에서 kt바로유심인가 유심 샀는데 언제오나요? 지난주 일요일에 주문했는데 돈 빠져나간 문자만 오고 주문내역도, 배송도 조회가 안보이네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7

    셀프개통시 카드번호 오류로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카드 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