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10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0
2024-03-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동일망 요금제 변경은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요금제 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요금제 변경 신청시 주의사항] - 요금제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혜택 등은 소멸됩니다. - 월 중 변경 시, 사용일수에 따라 각 요금제 별로 기본료 또는 제공량이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제공량 초과 시 초과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으니 월말, 월초에 변경 추천) - 아이즈모바일내 다른 통신망 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하며, 선불요금제>후불요금제로 변경도 불가합니다. ** 아이즈모바일을 이용중인 고객님이 다른 할인 요금제로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사용중인 통신망과 다른 통신망의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