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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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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신청

  • ※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알뜰폰허브를 통해 가입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된 해지신청은 평일 오후 4시(16시)까지 접수된 항목만 당일처리 가능합니다.

  • ※ 해지신청 시 고객님께 안내 전화 드리며, 본인여부 및 해지의사를 확인하고 해지위약금 및 할부금 등 최종확인 후 처리됩니다.
  • - 안내전화가 3회 이상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취소되오니 안내전화는 꼭 수신 부탁 드립니다.

  • ※ 해지신청은 본인에 한하여 가능하며, 본인인증 서명이 필요합니다.
  • - 사용 가능한 본인인증 수단: 네이버인증서,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서명과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이 필요합니다.

  • ※ 해지 전까지 확인 되는 요금, 분납 가입비, 잔여할부금(완납/분납 선택) 등은 해지 시 완납이 필요합니다. 최종 정산요금을 해지와 동시에 납부하지 않는 경우 해지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 최종 정산요금을 해지와 동시에 납부하지 않고 후 청구 신청하시는 경우 신규 서비스 가입 등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 해지 전 5~10분 이내 사용요금, 수신자부담 및 국제전화요금 등은 해지 후 별도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 해지신청 접수가 불가능하거나 해지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확인 바랍니다.
  • ※ 금융기관은 휴대폰/휴대용와이파이 해지 사실을 확인 할 수 없으므로, 기존의 휴대폰 번호로 SMS를 발송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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