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유료)

SKT망 1800-6100(유료)

KT망 1800-6200(유료)

LG U+망 1800-4100(유료)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QUICK

가입증명원 발급신청

가입증명원 발급신청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된 서비스 신청/변경은 평일 오후 5시(17시)까지 접수된 항목만 당일처리 가능합니다.
  • 이 증명서는 질권 등 담보제공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훼손, 침해, 누설하는 자 및 고객동의 없이 타인의 정보를 유용하는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의한 처벌을 받습니다.
  • 등록사항에 표기된 모델명 및 일련번호는 이용중인 회선과 연결된 단말기로, 고객이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한 단말기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납부내역 발급

납부내역 발급신청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된 서비스 신청/변경은 평일 오후 5시(17시)까지 접수된 항목만 당일처리 가능합니다.
  • 납부내역은 최근 12개월 이내 처리내역만 신청 가능합니다.
  • 해당 기간 이외의 내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599-0011(유료)/휴대폰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휴대폰114 / SKT망 1800-6100(유료) / KT망 1800-6200 (유료) / LGU+망 1800-4100(유료)
  • 온라인 민원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알뜰폰허브를 통해 가입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