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유료)

SKT망 1800-6100(유료)

KT망 1800-6200(유료)

LG U+망 1800-4100(유료)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QUICK

변경 가능한 납부방법

납부방법 변경

은행계좌

신용카드

- 상품 가입 명의자의 계좌 또는 신용카드만 변경 가능합니다.
- 타인명의의 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구비서류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대리점으로 방문 또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카드주(예금주) 확인 통화시 변경 가능합니다.
- 통신요금 단말대금의 분리 청구 계정 중 ‘단말대금’ 납부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된 서비스 신청/변경은 평일 오후 5시(17시)까지 접수된 항목만 당일처리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은 가입자와 동일한 명의의 신용/체크카드 및 계좌로만 가능하며, 본인인증서명이 필요합니다.
  • - 사용 가능한 본인인증 수단: 네이버 인증서,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
  • 미성년자의 경우 가입자 혹은 법정대리인과 동일한 명의의 신용/체크카드 및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 -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서명과 ‘가족관계증명서‘ 추가제출이 필요합니다.
  • 가입자와 다른 명의로 납부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 고객센터 : 휴대폰114 / SKT망 1800-6100(유료) / KT망 1800-6200 (유료) / LGU+망 1800-4100(유료)
    - 다른 명의로 납부 변경시 필요한 서류는 변경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납부자 신분증입니다.
    - 필요서류를 E-mail(eyesmobile@eyesvision.com) 혹은 Fax(02-6333-9999)로 전달 후 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명의자, 납부자 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 은행계좌이체는 매월 요금납부일에 최초 승인요청을 하게 되며,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1회차 인출이 되지 않으면, 납부방법 변경 신청 시점에 따라 익월 12일까지 인출(승인)이 진행됩니다.
  • 이용중인 통신망과 신청날짜에 따라 납부방법 변경이 익월부터 적용될 수 있습니다.
  • - SKT망과 KT망 고객의 경우 카드→계좌, 계좌 →카드 변경 시 익월납부부터 적용
  • 온라인 민원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알뜰폰허브를 통해 가입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