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유료)

SKT망 1800-6100(유료)

KT망 1800-6200(유료)

LG U+망 1800-4100(유료)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QUICK

일시정지 신청

일시정지 신청
  • 일시정지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휴대폰114 / SKT망 1800-6100(유료) / KT망 1800-6200 (유료) / LGU+망 1800-4100(유료)
  • 일시정지 신청 시 이전 미납내역은 정산하셔야 합니다.
  • 일시정지(장기정지 포함) 할 경우 요금상품과 상관없이 매월 정지요금이(일할계산) 부가됩니다.
  • - SKT망 월3,850원 / KT망 월3,850원 / LGU+망 월4,400원 / 단, 군정지의 경우 무료
  • 일시정지는 1회 최대 90일 까지신청 가능하며 정지 종료 신청일 다음날 자동 해제됩니다. 단, 일시정지는 연2회만 가능하며, 1회 90일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 정지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할인혜택은 중단됩니다.
  • 군정지, 해외체류, 형집행 등 특정사유로 인해 90일을 초과하는 정지를 원하시는 고객(장기일시정지)은 입영서류, 해외항공권 등의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지점/대리점 또는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연락 바랍니다.
  • 걸기만 일시정지를 한번 신청하시면 받기 기능은 SKT망 90일 / KT망, LGU+망 30일간 제공되며 이후에는 걸기/받기가 모두 정지 됩니다.

분실신고

분실신고
  • 분실신고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휴대폰114 / SKT망 1800-6100(유료) / KT망 1800-6200 (유료) / LGU+망 1800-4100(유료)
  • 일시정지(장기정지 포함) 할 경우 요금상품과 상관없이 매월 정지요금이(일할계산) 부가됩니다.
  • - SKT망 월3,850원 / KT망 월3,850원 / LGU+망 월4,400원
  •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반드시 해당 카드사로 연락하여 '모바일카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걸기만 일시정지를 한번 신청하시면 받기 기능은 SKT망 정지기간 내 / KT망7일 / LGU+망 30일간 제공되며 이후에는 걸기/받기가 모두 정지 됩니다.

유의사항

  • 명의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만 20세 미만 미성년 고객은 법정대리인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걸기 기능만 정지신청 하시는 경우 수신자부담전화가 걸려오면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기간 중에도 일부 부가서비스는 제공되며, 이에 따라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월 중 일시정지/해제(분실정지/해제 포함) 할 경우, 기본요금상품의 기본제공 혜택은 일할 계산되며, 초과 사용 부분은 별도 청구 됩니다.
  • - WCDMA 휴대폰을 분실정지하는 경우 걸기만 정지를 선택해도 받기가 함께 정지됩니다. (휴대폰을 껐다 켜거나 기지국을 이동하는 시점에 받기가 정지됩니다.)
  • 온라인 민원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알뜰폰허브를 통해 가입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