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화300분
- 문자300건
- 부가통화없음
첫 12개월간
-
요금할인 정보
-
-
-
-
-
-
SKT 아이즈 (10GB/300분)
- 트레발리
- 2022-11-30
- 추천
목요일 신청 금요일 유심수령 화요일 개통 만족합니다
- 다비
- 2022-11-29
- 추천
이번달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데이터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잔여 데이터 확인이 조금 더 빠르게 확인가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olic25
- 2022-11-28
- 추천
이전에 타사 9900원 요금제(LGU+, 기본 데이터 15GB, 프로모션 추가 데이터 매달 50GB 정도, 문자 100건, 음성 100분)를 1년간 사용하다가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되어 아이즈모바일로 변경했습니다. 변경할 때 요금제를 선택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데이터 제공량이 10GB 이상일 것 2. 음성 통화 제공량 100분 이상일 것 3. 할인 기간 포함 6-12개월동안 제일 저렴한 요금제 고객센터 관련 안 좋은 후기가 많았지만, 자주 있는 일은 아니니까 괜찮을 것 같았고, 저렴한 가격 등 원하는 기준에 다 맞는 요금제라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4개월 동안 아이즈 모바일을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입니다. 요금제 자체의 문제점은 아니어서 원하는 조건의 상품이 또 나올 경우 통신사 유지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어요! 1. 통신 끊김 (SKT망으로 바꿔서 생긴 문제일 수 있음) 알뜰폰 요금제로 넘어오기 전에도 LGU+ 사용했었고 이전 타사요금제 사용했을 때도 같은 망이라서인지 엘리베이터에서 통화가 끊기거나 데이터가 느리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현재 사용중인 1700원 요금제(SKT, 기본 데이터 10GB, 문자 300건, 음성 300분)는 엘리베이터에서 통화가 끊기고 데이터가 잘 터지지 않기도 합니다. 2. 실시간 사용량 확인 불가 데이터 제공량이 확 줄었다보니 얼만큼 썼는지가 확인돼야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실시간 사용량을 확인할 수 없는 점이 제일 불편했습니다. 공지사항 보니까 SKT는 2023년에는 반영될 수 있도록 작업중인 것 같아서 개선될 것 같습니다. 3. 명세서 문제 처음에는 기존처럼 메일로 명세서를 받는 걸로 신청했었는데, htm 문서라 모바일에서 확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결이 안 돼서 홈페이지를 통해 문자로 받을 수 있게 변경하고 재발행 신청을 했지만 자세하게 내역이 나오지 않아서 불편했습니다. → 변경된 홈페이지에서는 청구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게 개선됐네요!
- ww787883
- 2022-11-18
- 추천
가격대비 편하게 쓸수있어 좋아요
- 바라미
- 2022-11-16
- 추천
11월 행사 요금제로 저렴하게 번호이동 했어요. 혹시 개통하기 힘든건아닌지 걱정했었는데, 깔끔하게 개통되네요. 차츰 홈페이지 및 셀프개통이 좀더 활성화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