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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아이즈비전 (이하 “회사”라고 한다)는 정보주체(이하“이용자” 또는“고객”이라고 한다)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ㆍ공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MVNO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 (라벨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개인정보

처리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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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고충처리부서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1장. 총칙

제2장. 개인정보 수집 항목,이용 목적 및 보유기간

제3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 방법

제4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5장.개인정보 취급의 위탁

제6장.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제7장.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제8장. 개인정보에 대한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제9장.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제10장. 개인정보의 기술적ㆍ관리적 보호 대책

제11장.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제12장.고객 개인정보의 국외이전

제13장.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제14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제15장.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관한 사항


 제 1장. 총칙

1. 본「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개인정보"라 함은살아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정보를 말합니다.

가.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

나. 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

다.위 가. 또는 나. 의 정보를 가명 처리함으로써 원래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한 추가 정보의 사용ㆍ결합 없이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보(이하“가명정보”라고 한다)

2. 회사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https://eyes.co.kr/policy/privacy)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쉽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회사는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4.회사는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개인정보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하는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eyes.co.kr/ customer/notice)등을 통하여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제 2장. 개인정보수집항목, 이용목적 및 보유기간
1.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통하여 그 수집 목적,수집 항목,보유 및 이용 기간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경우

다. 고객과 체결한 계약을 이행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고객 요청에 따른 조치를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명백히 고객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신체,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마.회사의 정당한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명백하게 고객권리보다 우선하는 경우

바. 공중위생 등 공공의 안전과 안녕을 위하여 긴급히 필요한 경우3. 회사는고객의 사생활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 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민감한 개인정보를 최소한으로 수집,처리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의 제한에 따라 고객의 동의 등 필요한 조치를 거쳐 그 개인정보를 수집,처리할 수 있습니다.또한,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민감한 개인정보가 공개되는 정보에 포함됨으로써 사생활 침해의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서비스의 제공 전에 민감한 개인정보의 공개 가능성 및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쉽게 알리겠습니다.

4. 법령에 따라 수집 목적과 합리적으로 관련된 범위에서는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때'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이 있는지,수집한 정황이나 처리 관행에 비추어볼 때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고객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지,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를 종합적으로 고려합니다.

5.회사는다음 각호의 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하고 있으며,본질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필수동의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선택동의로 구분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선택동의에 동의를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수집항목 및 보유기간(필수동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통신 청구/수납서비스와 같이 회사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라고 한다)제공

·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

· 서비스 품질 확인개선,상담불만기기변경 처리

· 요금정산청구수납추심

· 연체 사실 통지

이름(법인명),생년월일,성별,이동전화번호,주소,전화번호, e-mail주소,계좌(카드)정보,예금주(카드주)정보,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 USIM번호, MAC Address),서비스 가입일해지일가입기간,서비스 과금정보,단말매매계약내역,분할상환계약 내역,통신과금서비스 거래정보,휴대폰결제 비밀번호,번호이동정보,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수신번호(통화상대방번호 포함),통화시각,사용도수,서비스이용기록,접속로그,쿠키,접속IP정보,결제기록,이용정지기록,연체금액,연체등록 예정일,기타 요금 과금에 필요한 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기지국정보,미성년자 가입 시 법정대리인 정보(이름,주민등록번호),배송지 정보(이름,연락처,주소)

서비스 계약 전부 해지 후6개월까지(,아래의 경우는 각 정한 바에 따름)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정산완료일로부터6개월까지

.단말/요금보증보험을 가입한 경우,보증보험에 따른 법률 관계가 종료된 날로부터6개월까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분쟁이 종료되는 때까지

.가입 신청서 제출이후 개통이 되지 않은 경우 신청서 제출이후3개월까지

· 명의도용 방지,가입의사 확인

고유식별정보,이름,생년월일,신분증 기재사항,주소,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이동통신사,얼굴사진(특정정보 포함)

· 본인확인서비스

고유식별정보,이름,생년월일,성별,외국인 여부,신분증 기재사항,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이동통신사,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

· 회원가입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폰번호,연계정보(CI),아이디(이메일 주소),비밀번호,닉네임

회원탈퇴 시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본인인증

이름,이동전화번호,(PASS인증시)

이름,이동전화번호,생년월일,성별(SMS인증시),아이핀ID,비밀번호(아이핀 인증시)

 

· 유심,휴대폰 구매

이름,이메일 주소,휴대폰번호,주소,결제정보,카드사,신용카드번호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가입신청서 작성

- (실명확인)이름,주민등록번호

- (회원정보)비상연락처,이메일 주소,주소

- (신분증정보)주민등록증정보(발급일자),운전면허번호정보(면허번호,발급일자)

- (이메일 청구 요청 시)이메일 주소

- (요금납부정보)신용/체크카드정보(이름,생년월일,카드사명,카드번호,유효기간),자동이체 정보(이름,생년월일,은행명,계좌번호)

- (배송지정보)이름,배송연락처,주소

- (유심정보)유심번호

가입신청 및 구매정보 작성3개월까지(가입완료시 서비스 해지 전까지)

· 상품 및 서비스 판매자 및 배송업체

이름,전화번호,주소,구매정보,결제수단,상품 수령인정보, (5만원 초과 상품/경품 제공 시)주민등록번호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 시(배송완료 후6개월)까지 보존합니다.,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 기간 보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만큼 보관 후 삭제합니다.

· 이동전화 서비스단말대금 분할 상환 구매신용보험 계약의 가입유지관리(채권추심대위권 행사 포함),금융사고 조사,당사 제휴카드 발급 여부 결정

고유식별정보,개인신용정보(연체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신용거래정보,신용등급,보증보험 가입정보 및 보험 가입유지관리 목적으로서의 조회 정보)

(※신용정보는 나이스 평가정보,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또는 서울보증보험 등 신용조회회사,신용정보집중기관 또는 보증보험회사(보증보험회사의 신용조회회사,신용정보집중기관,금융결제원 등을 통한 조회 포함)로부터 제공받습니다)

동의서 제출시점부터 관련 계약정산대위권이 종료하는 시점까지,,가입이나 거래가 거절되는 경우 상담 종료시점까지

·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한 해지 시 알림

이름,직권해지예정일,중복확인정보(DI),연체금액,납부기한,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중복확인정보(DI),이동전화번호 또는 서비스관리번호

해당업무 처리 완료시까지

· 이용자가 웹사이트 또는 앱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여부확인(본인확인 서비스 제공)

· 해당 웹사이트 또는 앱에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고객 의견 응대

이용자의 성명,이동전화번호,가입한 이동전화 회사,생년월일,성별,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이용자가 이용하는 웹사이트 또는 앱 정보,이용일시

서비스 이용제공 기간

(,법령에서 따로 정한 경우 해당 기간)

·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본인확인,본인인증,미환급금 안내,실명인증)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여권번호,운전면허번호(본인·대리인 신분확인 이미지 및 내용 포함)

보유/이용 기간:서비스 계약 전부 해지 후6개월까지(,아래의 경우는 각 정한 바에 따름)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정산완료일로부터6개월까지

.단말/요금보증보험을 가입한 경우,보증보험에 따른 법률 관계가 종료된 날로부터6개월까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분쟁이 종료되는 때까지

사은품 및 경품 수령을 위한 제세공과금 처리 목적의 주민등록번호 처리 동의(5만원 초과 이벤트상품 제공 시)

· 수집/이용 목적:원천징수 세금 처리

· 수집/이용 항목:주민등록번호

· 보유/이용 기간:국세기본법에 따라5년까지 보유

※ 단,주민등록번호는 명의도용,요금감면,미환급금 안내 등의 법적 근거가 있는 경우만 제한적으로이용합니다.
※ 단,통계분석은 개인을 식별할 수없는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 또는 지역 시장 조사자료 등 작성,이용,제공합니다.

※ 위 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개인정보의 이용목적,수집항목 및 보유기간(선택동의)

목적

항목

보유기간

· 회원정보 관리

- (카카오 계정 연동 시)카카오계정(이메일 주소)

- (네이버 계정 연동 시)네이버계정(이메일 주소)

- (부가정보)긴급연락처,주소

회원탈퇴 시 또는 동의 철회 시 까지

· 마케팅 목적 광고성

- (카카오 계정 연동 시)카카오계정(이메일 주소)

- (네이버 계정 연동 시)네이버계정(이메일 주소)

- (부가정보)긴급연락처,주소

회원탈퇴 시 또는 동의 철회 시 까지

· 회선 가입 고객 혜택 정보 및 광고 수신 동의(상품 및 프로모션 혜택 안내)

성명,휴대폰번호, email주소

서비스 계약 전부 해지 후6개월까지

※ 위 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 위 선택동의는 고객이 동의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동의를 거부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6.회사는홈페이지(www.eyes.co.kr)에서 법령에 따라 수집할 수 있는 자동생성 정보(로그기록,과금 정보,결제기록등 서비스를 계약 이행 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생성되는 정보),요금정산에 필요한 정보(요금내역,납부/미납 사실,미납액 등)등을 필수 동의 사항에 기재된 목적범위 내에서 수집하여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개별적으로 선택동의 시 동의할 경우,해당 목적으로도 수집하여 이용).또한,수집한개인정보는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통계자료 등으로 가공하여 이용 또는 제공할 수 있으며,기본적인 서비스제공을 위해 타기관으로부터 다음의 정보를 제공받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공자

제공받는항목

수집 및 이용목적

보증 및 이용기간

NICE평가정보㈜

연계정보(CI) &중복확인정보(DI)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인증절차에 이용

본인식별/인증완료시까지

 

  제 3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 방법

1.회사는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상담 게시판,전화,이메일,또는 대리점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회사는고객의 동의를 받아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수집하는개인정보의 항목,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을 기재한"개인정보의수집·이용 동의서"'동의한다'또는'동의하지않는다'를 체크하거나 버튼을 누르는 등의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동의한다'항목에 체크하거나 버튼을 누르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봅니다.

3.고객은개인정보 수집이용에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필수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서비스 이용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제 4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회사는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고객의 동의,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특히,다음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범위 내에서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께 제휴사가 누구인지,제공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매각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위해 그 사실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법령에 의해 필요하거나 허용되는경우

통신비밀보호법,국세기본법,형사소송법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제공하지 않으며,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법률에서 규정한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재난,감염병 등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재난,감염병,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단, 근거법령에 의거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제공하며, 목적과 다르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회사는고객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받는 자

제공하는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이동전화번호,스팸발신번호,스팸메시지 내용,스팸수신시간

불법 스팸 발송으로 이용정지/직권해지 사실의 타 통신사에 의한 확인

서비스 제공 기간

SK텔레콤㈜,

㈜케이티

㈜엘지유플러스

이름,성별,생년월일,이동전화번호,/외국인 여부,망제공사,본인확인식별에 필요한 정보(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법인등록번호,가입/해지일자,연계정보(CI)

신상품/결합서비스,요금할인제도 제공

서비스 가입기간(,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그에 따름)

쿠콘

계좌번호,주민번호

요금 출금·환불(신청고객에 한함)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행정안전부,경찰청,법무부,외교부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여권번호,생년월일,국적),신분증발급일자,운전면허번호,사진 등 신분증 기재사항(대리인 포함)

-신분증 진위확인(부정가입방지)

-사망,완전 출국 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국적,신분증 기재사항,당사 가입자 여부,이용내역,연체금액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식별,연체,복지,이용정지 등),국제전화사기 공동대응,분실단말기 공동관리,휴대폰 대출 방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행정안전부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

법정대리인 관계 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당사 가입자여부,이용내역,연체금액

명의 도용 방지,명의도용 분쟁조정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체납관리

행정안전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성명,주민등록번호

주민등록전산 정보 확인

NICE평가정보 주식회사

성명,주민등록번호(SafeKey),외국인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연계정보(CI)

실명확인서비스 제공(실명인증),채무불이행정보,신용정보조회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성명,주민등록번호,이용정지/해지사유

불법 스팸 발송으로 이용정지/해지 사실 타 통신사에 의한 확인

코리아크레딧뷰로 ㈜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생년월일,성별,휴대폰번호,카드정보,공인인증에 필요한 정보,연계정보(CI)

실명확인서비스 제공(실명인증),카드 본인확인 결과 제공,공인인증서 인증결과제공

법무부,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성명,국적,여권번호,등록번호,생년월일,회선번호

외국인 출국 사실 정보 확인

체류기간 까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스팸차단서비스”(부가서비스)를 통해 차단된 문자의 내용 및 발송 통신사

스팸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의 다량 스팸 수신방지

업무 수행 기간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성명,주민등록번호,이동전화번호,요금정보

미환급금 안내

미환급금 환급 완료 후6개월까지

성명,이동전화번호

번호이동 업무처리,긴급전화업무

서비스 제공 기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타통신사

단말기정보(IMEI,모델명,일련번호),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여권번호),고객명(법인명),개통일자,생년월일,국적(외국인),회선번호,사업자등록번호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개통정보)

-단기간 다회선 가입회선 관리

서비스제공기간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행정안전부,경찰청,국가보훈부,법무부,보건복지부

성명,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여권번호,운전면허번호),얼굴사진(특정정보 포함)등 신분증 기재사항(대리인 포함)

부정가입방지를 위한 본인확인(신분증 진위 여부 확인)

해당업무 처리 완료시까지(거절의 경우,상담종료시까지)

엘지유플러스

고객명,생년월일,전화번호,연계정보(CI)

가입자의"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도가입 및 참여확인을 위하여 한국환경공단에 가입정보 제공

서비스제공기간

VP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개통정보,휴대폰번호

후후 보이스피싱 차단 요금제/부가서비스 제공

후후요금제/부가서비스 가입 기간

메리츠화재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개통정보,휴대폰번호

후후 보이스피싱 차단 요금제/부가서비스 포함된 보험대상자 판단 여부

후후요금제/부가서비스 가입 기간

㈜가제트코리아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변경/해지/개통정보,휴대폰번호

로밍 요금제/부가서비스 제공

제휴 요금 서비스 가입기간(,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그에 따름)

※ 단,요금정산,요금 과오납 등 분쟁 대비를 위해 해지 후6개월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요금 미/과납이 있을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합니다.

 

 

제 5장. 개인정보 취급의 위탁

1.회사는업무위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현황 점검 등 감독에 관한사항,개인정보 유출 사고 발생 시 책임부담,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2.회사는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수탁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각 서비스에서 정한 방식을 통해 공지하고 특별히 정하지 않은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수탁사

재수탁사

위탁업무

제공정보

보유기간

에스케이텔레콤㈜

 

이동통신망 제공,부가서비스 등,영업전산시스템 개발,운영,관리,본인확인(본인인증)서비스 업무,이동통신 이용관련 업무처리

고객의 개인정보,연계정보(CI)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에스케이텔레콤㈜

SK주식회사C&C

에프앤유신용정보

원활한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반업무 수행(통화품질관리 및 개선업무,고객민원 처리,불법회선 관리,회사 요청에 의한 데이터 추출 등)

이동전화번호,서비스유형,고객명,주소,단말기명,대리점명 등,연계정보(CI)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도매제공 계약)

㈜ 케이티

 

KT이동통신망 제공 및 부가서비스 제공,서비스품질개선,과금/청구/수납/미납관리 대행업무,본인확인(본인인증)서비스 업무 대행,미환급금 환급 및 안내 이동통신 이용관련 업무처리,유무선 및 무선 결합서비스 관련 업무처리, MVNO제휴요금제[지니뮤직,네이버페이,메가박스중앙(),주식회사 스토리위즈(블라이스),왓챠,㈜밀리의서재,웨이브, CU]제휴 혜택 제공,제휴 혜택 관련 서비스 운영관리 및 불만처리, eSIM동일명의 확인 서비스 업무,바로배송유심 서비스(상품 주문 처리,배송,고객상담,고객본인확인)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엘지유플러스

 

이동통신망 제공 및 부가서비스 제공,본인확인(본인인증)서비스 제공,이동통신 이용관련 업무처리,이용자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분석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이상영업 관리시스템 구축,개발,운영,관리,개선

이상영업 관리에 필요한 고객의 개인정보

부성인터내셔널 외

(대리점)

 

서비스의 유치,가입변경해지 등 기타상담 등의 대행 업무,고객본인확인,구비서류 확인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방송통신신용정보 공동관리(식별,체납,복지요금감면자격변동,외국인정보인증)

-서비스의 가입통계분석이벤트 행사 업무(알뜰폰허브사이트)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금융결제원

 

CMS계좌 자동이체 신청,결제 및 납부확인 서비스

고객의 계좌정보,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콘텐츠 구매처(해당 가맹점),통신과금매개사업자(PG),추심기관

 

-통신 과금서비스를 통한 콘텐츠 구매,결제

-콘텐츠 구매금액 또는 이용요금 미납 시 채권추심

신용정보(결제잔여한도,인증실패사유 등),미납 시 추심을 위한 필요 정보(거래정보,신용정보,개인정보 등)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에스케이텔레콤㈜,에프앤유 신용정보 주식회사,미래신용정보 주식회사,우체국

 

가입유치,개통,요금정산 및 요금청구,채권추심 등 고객의 이동통신 이용 관련 업무처리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NICE평가정보 주식회사

 

채무불이행정보,신용정보 조회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코리아크레딧뷰로 ㈜

 

실명확인서비스 제공(실명인증)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공인인증서 인증서비스 제공

주민등록번호 등 고객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로젠택배,우체국택배

 

상품 등 배송서비스

성명,전화번호,주소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텔레센트로

 

회원정보DB시스템 운영,관리,유지보수

고객의 개인정보 및 가입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파워콜,㈜텔레센트로

 

선불PPS카드 충전업무

회선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엠티에스컴퍼니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요금 관련 카카오 알림톡과 문자메시지서비스(SMS, LMS)업무처리

고객명,회선번호,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 내역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텔코인

 

모바일쿠폰 발송업무

회선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티싸이언티픽

 

모바일쿠폰 발송업무

회선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단디글로벌

 

중고단말기 배송업무

고객 배송정보(주소,이름,전화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개인신용정보 전송요구에 따른(거점)중계기관 이용

고객의 개인정보

제공자의 서비스 이용기간

㈜윌앤비전

 

-고객 민원처리 업무 및 응대

-부정이용방지 처리 업무(실명인증 등)

고객의 개인정보 및 가입정보[성명,문의번호,연락 가능한 번호,이메일 주소,계좌번호(서비스 오류/고장 손해배상 신청 시)]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플랜윅스엔터프라이즈

 

경품,선물,사은품 구매 및 배송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엘지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 ㈜선모바일 외(직영점,대리점)

 

요금수납,일시정지,분실신고 및 각종변경서비스

고객의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이데아인터렉티브

 

이벤트 당첨자 선정 및 경품 배송 등 운영

성명,전화번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카카오페이

 

-주민등록번호,운전면허번호,성명,결제계좌번호/카드번호(유효기간),휴대전화번호,이메일 주소,자택주소,청구/납부정보,신청/개통정보(신청/개통일자,가입요금제,유심배송정보,개통내역 등),요금제사용량(음성,문자,데이터),적립정보,고객식별 아이디,추천인코드,법정대리인정보(이름, CI(연계정보),주민등록번호,운전면허번호,휴대폰번호,신분증 기재정보(발급일자),가족관계증명서 등)

통신 중개 업무 및 본인확인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제 6장.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회사는다른 내용으로 동의를 받거나 법령상의 근거가 없다면 원칙적으로 고객이 서비스에 가입한 날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고객의 개인정보를보유 및 이용합니다.

2.고객이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사업폐지 등의 파기사유 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이용요금의 정산,소송이나 분쟁 등 기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해당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3.관계법령의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정보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요금의 정산,요금 과오납 등 분쟁 발생 시 입증을 위하여 해지 후 개인정보(과금정보 포함):

해지일로부터6개월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필요한 로그 기록 자료, IP주소 등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성명,주민등록번호,서비스번호

12개월

통신비밀보호법

통신사실확인자료,전기통신사업자에게 보관의무가 있는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전기통신 개시종료시간,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사용도수,정보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자료

12개월

(,시외시내전화역무와 관련된 자료인 경우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및 동법 시행령

성명,주민등록번호, (해지)이동전화번호,청구서 배달 주소,요금 등 거래내역 관련 정보

5

(,해지 후6개월이 지난 고객의 개인정보는 별도의 분리된 저장공간에 보관)

국세기본법,법인세법,부가가치세법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및 전표

중요 서류: 10

(전표: 5)

상법

신용정보의 수집·이용 등에 관한 기록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7장.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파기절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의 경과,수집·이용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면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다만,6.개인정보보유 및 이용기간」에서 명시한 다른 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경우 별도의DB에 옮겨져 내부 규정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일정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관된 후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별도의DB에 옮겨진 개인정보는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8장. 개인정보에 대한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이용자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정보주체로서의 권리(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동의 철회,삭제)를 행사할 수 있으며,아래 사항에 대한 열람,제공,정정,동의 철회,삭제(탈퇴),처리 정지,이의 제기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의개인정보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이용자 및 만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를 한 현황

(1)조회 및 수정: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변경

(2)삭제 및 회원탈퇴: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

(3)마케팅 활용 및 광고성 정보수신(이메일/문자)동의철회: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정보 변경>정보수신 동의>마케팅정보수신'미동의'

.회사는 관련된 상담 및 문의처리를위해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조치하겠습니다.

2.권리행사는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2023-11)"별지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정보주체가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 정지를 요구할 권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및 제37조 제2항에의하여 제한될 수 있습니다.

4.다른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5.회사는권리 행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 9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회사는이용자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설치 및 운영 합니다.쿠키의 사용 목적과 거부에 관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키란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어운영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인기 검색어,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거부

(1)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웹브라우저 별 옵션 선택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 또는 거부하거나,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쿠키 설치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 :도구메뉴>인터넷 옵션>개인정보 탭>고급>쿠키 차단 설정

Chrome :설정 메뉴>개인정보 및 보안>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쿠키 차단 설정

firefox :설정 메뉴>개인정보> Firefox작업사항에서 사용자 정의설정>쿠키 허용 체크 해제

safari :환경설정 메뉴>개인정보보호 탭>쿠키 차단 설정

(2),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였을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이용자는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 없이ID비밀번호공유,로그인 상태에서 자리를 비우는 등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않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유지해야 하며,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또는ID등을 도용하여 결제처리 시 이용자자격 상실과 함께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후에는 반드시 로그인 계정을 종료하고 웹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

 

 

제 10장.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회사는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대책

(1)개인정보는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보호하고 있습니다

(2)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백신프로그램은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러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해킹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운영하여 보안을강화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대책

(1)회사는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소속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2)회사는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교육을 통하여 법규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자

②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담당하는 자

③ 업무 담당자 및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자

④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접근이 불가피한 자

(3)회사는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사용자ID및비밀번호를 부여하고,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를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신규직원채용 시 개인정보 보안 서약서에 서명함으로써 직원에 의한정보 및 고객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수시로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6)직원퇴직 시 개인정보 보안 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7)개인정보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8)회사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9)서비스이용계약체결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제공하는 경우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0)회사는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고객의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ID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11)다른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것이 바람직합니다.

(12)특히공동으로 사용하는PC에서 회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그러지 않을 경우,해당 브라우저를 통하여ID,비밀번호 등 고객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13)그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유출,변조,훼손이 유발될 경우,회사는즉각 고객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 11장.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회사는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지점,대리점,고객센터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1800-6100(아이즈모바일)

.일대일(1:1)상담:홈페이지(www.eyes.co,kr)에접속하신 후 운영자에게 질문을 남기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9:00 ~ 18:00)

2.기타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URL: https://privacy.kisa.or.kr /국번없이118)

.경찰청 사이버수사국(URL: 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18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URL: www.spo.go.kr /국번없이130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URL: www.kopico.go.kr / 1833-6972)

 

 

  제 12장. 고객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회사는 필요한 경우 고객의개인정보를 국외에 보관 및 처리 위탁할 수 있습니다.국외에 처리위탁,보관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 서비스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이전되는 국가,일시 및 방법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이용목적 및 보관기간


eSIM개통 서비스(SKT)IMSI, MSISDN, EID, ICCID

-이전국가:프랑스

 

-일시: eSIM개통 요청 발생 시

 

-방법: VPN(사설전용 네트워크)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IDEMIA :

02-3446-6277

 

(eSIM개통을 위한RSP서버 운용사)

-목적: eSIM개통 목적

(프랑스파리MS Azure에 있는IDEMIA서버(RSP)를 통하여 고객 디바이스에eSIM Profile Download)

-보유기간:위탁계약 종료까지


eSIM개통 서비스(KT)

EID, ICCID

-이전국가:벨기에,독일

 

-일시: eSIM개통 요청 발생 시

 

-방법: TLS Authentication over HTTPS방식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Thales DIS (Singapore) Pte. Ltd

 

(dataprotection@thalesgroup.com)

-목적: eSIM개통 목적

-보유기간: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EID, eventID(Thales DIS (Singapore) Pte.Ltd RSP서버를 통해 제공)

-이전국가:미국

 

-일시: eSIM개통 요청 발생 시

 

-방법: TLS(상호인증서기반 통신)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삼성: 02-2255-0114

 

애플: 02-6712-670

-목적: eSIM개통 및'RSP서버'운영(프랑스파리MS Azure에 있는IDEMIA서버(RSP)를 통하여 고객 디바이스에eSIM Profile Download)

-보유기간: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전되므로이전을 거부하실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이에 이전을 원치 않으실 경우 회원탈퇴 또는 고객센터에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13장.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최고책임자(CPO)

정광필 상무

전화번호

(국번없이) 1800-6100(유료)

(국번없이) 1800-6200(유료)

(국번없이) 1800-4100(유료)

   

02-6330-5050

 

  

제 14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1.회사는만14세 미만 아동(이하아동이라고 한다)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입지 않도록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회사는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동의 서비스 가입을 위해 개인정보를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아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3.회사는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합니다.

4.법정대리인의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5장.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계법령및 지침의 변경 또는 회사의 필요 등에 의하여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이 경우 최소7일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하고 사전 공지가곤란한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하며,별도 공지가 없는 한7일이경과된 후에 시행됩니다.다만,중대한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최소30일 전에 공지하고,별도 공지가 없는 한30일이 경과된 후에 시행됩니다.

 

 

공고일자: 2025424

시행일자: 2025425

 

 

-개인정보처리방침 최초 시행일자: 20110401(버전1.0)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자: 2014년 0227(버전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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