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폰이 필요해!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즈비전(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s://eyes.co.kr이하 사이트라 한다)를 통하여제공하는 통신 및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귘c리의무 및 책임사항을서비스 이용조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정의는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이용자 또는 회원이 PC, 이동전화휴대용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상품 사이트내에서 거래의 대상이 되는 휴대폰요금제유심, eSIM 등 모든 실물상품의 재화 및 디지털 상품을 말합니다.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말합니다.
  . 
회원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ID 정책에 따른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은 본 약관에서 정한바에 따라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숫자특수문자의조합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회사의이동전화에 가입된 고객에 대하여는 회사의 이동전화에 관련된 이용 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영업소 소재지대표자의 성명사업자등록번호연락처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④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회사가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공지합니다다만회원에게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E-mail, SMS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회원의 연락처 미기재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사가 제4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회원은 변경된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규정에 의합니다.

 


[
제 2장 서비스이용계약]

5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후 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고객의 이용신청에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6 (이용신청 및 승낙)

①서비스이용신청은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회원정보 등록화면에서 다음의 회사가 정한 내용을 가입신청 양식에입력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이름(상호명법인명)

-개인회원 : 아래 규정된 개인식별번호

-휴대폰인증(이동전화번호, SMS인증번호)

-법인/외국인 회원 : 법인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ID(고유번호, e-mail 형태)

-Password(비밀번호)

-연락처

-e-mail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② 회사는 서비스 명의자에 의한 이용신청이 아닌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거절할 수 있고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제 6조 1항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④회원은 제 6조 1항의 등록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정보 변경 등을 통하여 이를 수정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7 (이용신청승낙의 제한)

①회사는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실명이 아니거나다른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하여 회사에 피해를 줄 수 있다고판단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②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회사의 이동전화 서비스의 변동(명의변경해지 등)에따라 회원 자격 및 서비스 이용 범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특히 이동전화 명의자가 아닌 회원의 경우이동전화 명의자의 회선과 관련된 일체의 정보에 대한 접근이 제한됩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8 (서비스 이용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이를 통지합니다.

 

9 (서비스 이용시간)

①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회사의 업무 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공지합니다.

② 유료 서비스의 경우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신청한 시점 또는 유료서비스별 별도 시작 시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유료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별 이용 가능시간을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또한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이 경우 그 내용을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10 (서비스의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정전제반설비의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서비스를유지할 수 없는 경우

-기타 천재지변국가비상사태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의 사업계획의 변경 또는 경영상의 사유로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17조에서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회사가 통제할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아니합니다.

 

11 (정보의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의 이동전화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TM(Telemarketing) 등의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홈페이지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ㆍ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게시물의관리)

①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포함하는 경우관련자는 관련법에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있으며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한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이에따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그 내용물의 양과 성격에 따라 서비스 사용 중지 또는 회원자격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내용인 경우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등이 요청 될 경우

-음란물을 게재공개하거나 음란홈페이지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에해당하는 내용인 경우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유발시키는 내용이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정보일 경우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여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및 해킹광고를 통한 수익음란홈페이지를통한 상업행위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를 하는 경우

-법률에 의하거나 계약상 또는 위임에 의하여 전송할 수 있는권리가 없는 내용을 게시게재, e-mail 또는 여하한의방법으로 전송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회사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 원칙에 어긋나거나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3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3 (게시물의저작권)

①회사가 작성하여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③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는지에 대하여 이를 확인 할 의무가 없습니다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기타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회원의 귀책부분에 의하여 발생한 손해를 부담하여야합니다.

⑤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사이트를 탈퇴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회원은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할 수 없으며게시물에 대한 지식재산권 침해는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14 (싸이다)

① 싸이다란 이용자가 상품을구매하거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의해 사이트이용시 적절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마일리지를 말한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경품 응모를 위해 사용 가능하며 싸이다를 이용하여 응모한 경품이 당첨될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을 지급한다사용하지 않은 싸이다는 연말에 자동 소멸된다.



[제 4장 상품 구매서비스의 이용]

 

15 (구매신청)
"
사이트"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원인 경우 제2호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검색 및 선택
2.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 
상품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6 (구매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가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아래 제 11조의 대금결제수단을 통해 대금결제를 완료하면 회사의 승낙에 의해 구매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사이트"는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17 (지급방법)
"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7. 
마일리지 등 "사이트"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8. "
사이트"과 계약을 맺었거나 "사이트"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9.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8 (수신확인통지ㆍ구매신청변경 및 취소)
 "사이트"는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9 (상품등의 공급)
 "회사"는이용자와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사이트"은 이용자가 상품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관한 배송상담등에 관한 서비스를 제 3 자에게 위탁할 수 있으며원활한업무 수행을 위하여 배송에 필요한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하는 경우에는 취급 위탁을 받는 자(수탁사), 취급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을 사이트내 개인정보 처리방침 상에 고지합니다.


20 (청약철회 등)
 "사이트"를통하여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배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분실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규정에 불구하고 상품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일 이내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④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또는 교환의 경우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단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⑤상품의 하자 등이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가 아닌 때에는회사는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환불 또는교환할 의무가 있습니다이 경우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⑥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상품 등을 인도할 수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⑦ 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에게 있으며회사는 원활한 문제해결을위해 중재합니다.

⑧ 교환/환불을 승인 받고자 하는 구매자는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회사에 송부하여 상품의원시적인 하자 등 교환/환불사유를 증명하여야 하고교환/환불을 위한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 등 필요경비의 부담은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회사는 구매계약 체결 시에 구매자가 이미 결제한 상품대금 및배송비를 구매자가 지정한 통장으로 환불합니다.


21 (청약철회 등의효과)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제 5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22 (회사의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를 특정 회원의 정보를구별할 수 없는통계자료로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이를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쿠키의 설정 변경에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그러한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그 책임의 범위는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23 (회원의의무)

①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홈페이지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회사의 저작권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을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스팸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재물을 걸고 도박사행을조장하는 행위 및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바이러스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로 발송하는행위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스토킹(stalking) 등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등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문서를 수정번역역컴파일역엔지니어링또는 기타변형 등을 통해 임의로 조작하거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회사의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행위

②회원은 관계 법령본 약관의 규정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준수하여야 하며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수 없으며 특히 해킹광고를 통한 수익행위음란홈페이지를통한 상업행위상용소프트 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이를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책임을 지지 않으며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 하여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24조 (회원의 ID(고유식별체계Password(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회사는 홈페이지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회원은 회원 ID(고유식별체계Password(비밀번호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은 본인의 ID(고유식별체계 Password(비밀번호)를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회원이 본인의 ID(고유식별체계 Password(비밀번호)를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이를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회원 ID(고유식별체계)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⑤회원의 ID(고유식별체계)는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⑥회원은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 확산을 막기 위해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라 본인 확인 후 Password(비밀번호변경 절차를 수행해야 하고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따른 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특히일반 회원은 회사의 비밀번호 운영 정책에 명시한 기간동안비밀번호 변경 이력이 없는 경우, ID(고유식별체계및회원정보는 일괄 삭제됩니다삭제된 회원정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25조 (회원에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사가 발급한 e-mail 주소또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있습니다.

 

26조 (이용자의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7조 (개인정보의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8조 (계약해지및 이용제한)

①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홈페이지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회사의 이동전화 가입을 해지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범위가 변경됩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제22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경우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ID(고유식별체계) Password(비밀번호)를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9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6장 손해배상 등]

30 (손해배상)
①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면책시켜야 하며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1(면책사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32 (분쟁해결)
①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3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사이트"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22년 1025일을 시작으로 새로운 약관이 나오기 전까지 사용한다.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