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7-25
미쳤네... 이런 식으로 상담글 받는척하고... 6개월전만 해도 멀쩡히 1:1 상담 글 남기는 것도 됐는데 이게 뭐에요? 새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망해서 없어지는거 아니겠죠?
1
0
2025-07-24
안녕하세요 미국체류중인데 uSIM은 미국 통신사(Visible)사용하고 있고, eSIM은 QR코드로 설치 하였는데 통화안되어서 , 새로 QR코드 받아 재설치 하였는데 동일현상 발생 되고, 인식못 합니다. 1.uSIM만 활성화 하면 현지 통화가능 2.eSIM만 활성화 하면 통화 불가 3.uSIM,eSIM 둘다 활성화 하면 둘다 통화 불가능합니다.
유심을바꿧는데 인식이안되고 데이터도안돼요
어제 유심을 받았는데요.. 지금 노인 두분만 계셔서 유심장착을 할 수가 없습니다. 계속 전화를 해도 상담사는 연결이 안되는 곳인지 도저히 통화가 되지 않더니 급기야 오늘은 아버지 전화가 먹통이 되었는데요.. 유심을 장착하고 끊어야지 왜 유심장착도 안됐는데 전화를 못쓰게 하는거죠? 통화도 안되서 취소도 못하고 지금까지 전화를 걸수도 받을수도 없게 만들고 여러 알뜰통신사를 썼어도 이런 곳은 처음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빨리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중에서 MMS 무제한 평생요금제 있나요?
2025-07-23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아이즈모바일은 일하는 사람 없나요? 중립기관 제한 해제 되었다고 연락왔다고 문자를 날려도 답도 없고~ 뭐합니까!! 아침 9시쯤 보내고 오후 7시 40분까지 기다리는데 답도 없고~ 미치겠네요! 주위에 절대 아이즈 추천 안합니다!!
2
이심 개통중인데 휴대전화에서 이심을 삭제한후 다시 추가하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 떻게 합니까?
신청서 작성시 번호기입을 잘못한거 같습니다 확인 후 변경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동의 버튼 누르니 사전동의 된 고객이라고 뜨며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갔더니 "번호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라는 창이 뜨네요. 위의 창에서 취소버튼을 누르니 동의를 하라고 하며, 어떠한 문자나 링크, 전화도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확인버튼을 누르니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 아직 사전동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ARS 또는 문자로 사전동의를 진행해주세요." 라고 뜹니다.
개통하는데 전화콜센터 연락도 안되고 챗봇도 원론적인 소리만하고 하나정도 고객이 물어볼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있어야지요. 실시간 소통은 안되게 해놓고 어쩌란건지! 전화로 연락을 주시던지
개통하려는데 주문목록에 아무것도 안뜨고 안뜨면 챗톡하래서 하는데 상담원 연결이 어딨습니까? 개통 누르면 셀프개통도 안된다고 하고 일반개통은 기다리라고만하고 개통 해주는거 맞나요? 확인하고 빠른 처리 해주세요!
미납요금 해결했습니다 개통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kt망을 사용 중이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025년 7월 2일부터 kt자동납부시 가맹점이 기존 (주)케이티에서 (주)아이즈비전_효성에프엠에스로 바뀐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요금을 납부할 때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 카드입니다. 6월달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7월에는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인터넷 요금은 카드사 할인 후 정상적으로 납부가 되었습니다) 자동납부 가맹점이 바뀌면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 적용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전표를 확인해보니 기존 케이티때는 업종이 “전화요금”이었는데 아이즈비전 효성은 업종이 “전자상거래PG"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6월달과 동일한 통신요금 청구인데 가맹점이 바뀌었다는 것만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 향후 대책 등을 포함해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문 개통 하려면 어디로 가면되는지요? 더불어 와이프 신분증 지참시 대리 개통이 가능한지요?
3개월 이동제한 기간 지났으므로 개통해주세요
유심비용이 8,800원이 2번 청구된거 같아요
가입하면 그다음은 관리가 아예 안되는건가요 ? 와이프 결합했는데 결합확인을 어째 합니까!? 좀 알려주셔야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을것 같아요 ^^ 사용내역 조회는 얼마나 사용했는지만 알수있고 세세하게 어떤 데이터를 사용했는지 알수가없으니 결합이 됐는지 안됐는지 알수없고 제 요금제 또한 11기가 사용후 하루에 2기가 추가인데;; 상세하게 알고싶어요.. 그래야 다음번에 또 이용하지 않을까요 ???
회선이 2개인데 1개만 확인되어 등록하려고하면 이미 등록됐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확인하죠
2025-07-22
유심변경 신청하려고하는데 왜 안되나요?
세이브머니 4.5G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요금제 설명에는 4.5G 까지 Personal hotspot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시도해 보면 "To enable personal hotspot on this account, contact LG U+" 라고만 나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