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5-08-11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하려고 햇더니 미성년자여서 변경이 어려워요~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주문번호 79782 유심구매했는데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2~30분 이상 넘어가지 않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글 적습니다..
    고객센터 20분 만에 연결되어서 확인한 내용이고요
    엠세이프 도용방지서비스 라고 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신규개통 차단하는 방지서비스인데
    PASS 나 카카오뱅크 쪽에서 인증하고 차단/해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차단되어있다면 잠시 풀어놓고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진행중에서 이거때문이라고 창을 안띄워줘요.. ㅠㅠ 그냥 닫기 하고 해지한다음 마이페이지에서 셀프개통 다시 하니까 1분만에 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으로 ARS 인증하려는데

    ARS진행시 최종 소멸되는 혜택 확인은 sns발송후 10분 경과시에만 가능합니다 잠시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고만 나오고 인증이 안되었다고 하네요

    어떻게 할까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주문번호 10894809 입니다.8월 2일 유심 수령과 8월 4일 '명의도용가입제한 서비스'해제 메시지를 받아
    8월 9일 엠세이퍼에서 '명의도용가입제한 서비스'해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채널톡에서 '엠세이퍼 해제완료' 메시지를 보냈으나
    "이미 수정한 요청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현재 이 상황에서 유심교체를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아니면, 유심 교체기간이 지난건지 문의를 드리고자 하는데
    상담센터와 연락이 어려워 글 남기오니 확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해지)
    번호 이동으로 esim 셀프 개통 중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서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사용중인 esim 때문인가요?
    번호 이동을 해야하는데 기존 esim 해지하고 해야하는건 아닐꺼고.. 그런적은 있지도 않았고...
    왜 이러는걸까요. 셀프 개통을 비회원으로 진행을 했었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번호이동을 할려고 하는데, 납부금액완료인데 금액이 미납이라고 되어있습니다.

    "BF1039 / 기존 통신사에 번호이동 사전 동의 인증 진행여부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사전동의 진행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승인 부탁드립니다. 해지가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딸 전화 고객요청에의해 수신정지. 요청 안했는데 먼 상태야?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개통하고 유심이 인식안되서 토요일날 유심인식오류 등록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빠른 업무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알뜰폰 신청 후 유심은 받았으나 셀프개통은 안 한 상태입니다. 신청은 자녀가 했고 신청 후 skt홈페이지 들어가니 약정할인 위약금도 많이 남아있고 결합할인을 받고 있는 중이더라구요. 개통 전이고 신청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금요일 오전에 번호변경을 신청했는데 승인이 안나네요
    현재는 월요일 오전입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1

    해지하고싶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기존 사용하던 폰이 약정이 망가져서 샤로산 휴대폰에 인식하려햤는대 안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해지를 하려는 인터넷상으로 오류가 나는데 혹시 해결방법이 있나요?

    가입자 팽성민
    생년월일 85. 8. 24
    가입번호 010********
    인데 해지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로밍으로 문자 데이터 수신을 몇달전에만 해도 잘되었었는데 최근에 해보니까 안되네요ㅠ. 해외로밍차단 서비스는 해제 되어있는것은 확인했습니다.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제가 실수로 단문메시지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다시 신청하고자해도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뜨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 어떻게 해결가능한가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일시정지 해제신청.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안녕하세요 제 폰 번호는 010******** 인데
    자동 이체 요금 나가는 것 을 문의 드릴려고요
    6월 25일에 3890원 신용 카드에서 이체 되었는데
    6월 26일 9160 원이 또 이체 되었네요 이것은 무엇인지요

    7월 25일에 3890원 신용 카드에서 이체 되었는데
    7월 25일 3850원이 또 이체 되었는데 이것은 무엇인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10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사용 중인데, 해외에 1년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결제는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데, 그 기간 동안 통화·문자·데이터 사용 이력이 전혀 없으면 번호가 자동 해지되거나 휴면으로 전환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회선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해외에서 어떤 방식으로 사용 이력을 남겨야 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8-09

    유심인식오류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