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8-11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하려고 햇더니 미성년자여서 변경이 어려워요~ 방법 알려주세요~
1
0
주문번호 79782 유심구매했는데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2~30분 이상 넘어가지 않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글 적습니다.. 고객센터 20분 만에 연결되어서 확인한 내용이고요 엠세이프 도용방지서비스 라고 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신규개통 차단하는 방지서비스인데 PASS 나 카카오뱅크 쪽에서 인증하고 차단/해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차단되어있다면 잠시 풀어놓고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진행중에서 이거때문이라고 창을 안띄워줘요.. ㅠㅠ 그냥 닫기 하고 해지한다음 마이페이지에서 셀프개통 다시 하니까 1분만에 됩니다..
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으로 ARS 인증하려는데 ARS진행시 최종 소멸되는 혜택 확인은 sns발송후 10분 경과시에만 가능합니다 잠시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고만 나오고 인증이 안되었다고 하네요 어떻게 할까요?
주문번호 10894809 입니다.8월 2일 유심 수령과 8월 4일 '명의도용가입제한 서비스'해제 메시지를 받아 8월 9일 엠세이퍼에서 '명의도용가입제한 서비스'해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채널톡에서 '엠세이퍼 해제완료' 메시지를 보냈으나 "이미 수정한 요청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현재 이 상황에서 유심교체를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아니면, 유심 교체기간이 지난건지 문의를 드리고자 하는데 상담센터와 연락이 어려워 글 남기오니 확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해지) 번호 이동으로 esim 셀프 개통 중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서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사용중인 esim 때문인가요? 번호 이동을 해야하는데 기존 esim 해지하고 해야하는건 아닐꺼고.. 그런적은 있지도 않았고... 왜 이러는걸까요. 셀프 개통을 비회원으로 진행을 했었습니다
번호이동을 할려고 하는데, 납부금액완료인데 금액이 미납이라고 되어있습니다. "BF1039 / 기존 통신사에 번호이동 사전 동의 인증 진행여부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사전동의 진행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승인 부탁드립니다. 해지가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딸 전화 고객요청에의해 수신정지. 요청 안했는데 먼 상태야?
개통하고 유심이 인식안되서 토요일날 유심인식오류 등록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빠른 업무처리 부탁드립니다.
알뜰폰 신청 후 유심은 받았으나 셀프개통은 안 한 상태입니다. 신청은 자녀가 했고 신청 후 skt홈페이지 들어가니 약정할인 위약금도 많이 남아있고 결합할인을 받고 있는 중이더라구요. 개통 전이고 신청 취소 부탁드립니다.
금요일 오전에 번호변경을 신청했는데 승인이 안나네요 현재는 월요일 오전입니다.
해지하고싶어요
2025-08-10
기존 사용하던 폰이 약정이 망가져서 샤로산 휴대폰에 인식하려햤는대 안됩니다
해지를 하려는 인터넷상으로 오류가 나는데 혹시 해결방법이 있나요? 가입자 팽성민 생년월일 85. 8. 24 가입번호 010******** 인데 해지 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로밍으로 문자 데이터 수신을 몇달전에만 해도 잘되었었는데 최근에 해보니까 안되네요ㅠ. 해외로밍차단 서비스는 해제 되어있는것은 확인했습니다.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실수로 단문메시지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다시 신청하고자해도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뜨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 어떻게 해결가능한가요
일시정지 해제신청.
안녕하세요 제 폰 번호는 010******** 인데 자동 이체 요금 나가는 것 을 문의 드릴려고요 6월 25일에 3890원 신용 카드에서 이체 되었는데 6월 26일 9160 원이 또 이체 되었네요 이것은 무엇인지요 7월 25일에 3890원 신용 카드에서 이체 되었는데 7월 25일 3850원이 또 이체 되었는데 이것은 무엇인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사용 중인데, 해외에 1년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결제는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데, 그 기간 동안 통화·문자·데이터 사용 이력이 전혀 없으면 번호가 자동 해지되거나 휴면으로 전환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회선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해외에서 어떤 방식으로 사용 이력을 남겨야 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08-09
유심인식오류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