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11-15
안녕하세요 제가 알뜰폰을 구매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자체가 3G 폰이라 앱을 사용 할수가 없어서 다른 스마트폰에 심카드를 옮기려 하였으나 요즘 스마트폰 심카드 케이스보다 커서 사용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심카드를 교환 가능 한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유심을 먼저 구매한 후 수령하시면, 유심변경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로그인> 통신상품> 유심구매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다만, 스마트폰은 LTE요금제로 변경하여야 유심인식 가능합니다. 따라서 연락처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1:1문의에 고객님의 정보와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