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11-27
신용카드로 모바일 요금 정기 결재를 하고 있던 카드를 해지 하고, 새로 발급 받은 신용카드로 정기 결재를 신청 하려고 하니 카드 회사에서는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통신사에 문의하여 변경 하라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법을 찾아 보았으나 찾지 못하였습니다. 변경 신청 방법을 알려 주세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자동납부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자동납부변경 홈페이지에서 신청되면 순차적으로 변경처리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결제방법으로는 다음달부터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