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1-16

    미성년자 가입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 신청한 건이 신청서에 작성한 고객정보, 주민등록번호가 다르다며 개통이 불가하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이미 접수한 건은 접수취소 후 비회원으로 다시 신청하라고 하는데, 유심비와 반품비가 소요됩니다.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 2025-01-1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전에 가입자 성함은 고객님 성함, 주민번호는 자녀분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접수 취소 해주신걸로 확인되며 재접수시 유심 보유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미성년 본인명의 휴대전화가 없으실 경우, [비회원 가입]을 통해 법정대리인 휴대 전화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법정대리인 신분증과 3개월 이내 가족관계증명서는 첨부파일로 업로드 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단, 아이즈모바일 SKT 요금제의 경우 해외 국적의 미성년자는 홈페이지, 내방 모두 개통이 불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