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7

    셀프개통으로 번호이동 진행했는데 3일째 되지 않고 있어요
    셀프개통이 안되면 일반개통으로 담날 진행된다고 하던데
    언제쯤 진행되나요?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실패 오류가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통과정에서 접수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개통 담당자 배정시 알림톡으로 안내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