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7
조금전 문자를 받았습니다.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나 이동하실번호의 명의인가 신청내용과 상이하여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하신 접수 건은 홈페이지 접수 취소 진행 후 [유심보유로] 재신청 하기 바랍니다. " 로그아웃 상태로 유심보유 재신청 완료했으며, 기존 접수건은 유심비+택배비 지불하고 취소 완료 하였습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가입자명 : 한서* 입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통담당자가 배정되면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접수정보에 이상(누락 혹은 오기재)이 있을 경우 카카오 알림톡으로 오류 내용이 안내되니 참고해 주세요.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라며,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인식 안될경우 다른 휴대폰에서 먼저 인식한 후 고객님 휴대폰에 장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