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7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48387 입니다. 번호이동 신청했는데요, 개통시 단말기 IMEI 값 입력이 되어 있는지요, 아니면 제가 직접 홈페이지 기기변경에서 입력해야 하는지요?
2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회선은 개통 완료 되었습니다. 유심 수령후 유심을 장착하여 2-3회 재부팅 후 사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개통된 번호로 변경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감사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된 후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여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유심인식 안될 경우 당사 홈페이지에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남겨주세요. 전산에 휴대폰 정보를 등록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그인>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유심인식오류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