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문자로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로 고객정보 불일치로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후
( 유심보유로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접수취소를 할려고하니 유심비와 택배비를 지불하라고 하는데...어차피 번호이동을 할려고 유심을 받아서 보유하고 있고
그 유심으로 재신청을 할껀데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취소를 해야하는지 문의합니다.
1. 접수취소를 안하고 고객정보를 번호이동하고자하는 아이의 정보로 수정하면 되지않나요?
2. 유심을 새로 받을것도 아니고 받은 유심으로 다시 개통진행할껀데 취소수수료는 왜 내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