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7

    방금 문자로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로 고객정보 불일치로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후
    ( 유심보유로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접수취소를 할려고하니 유심비와 택배비를 지불하라고 하는데...어차피 번호이동을 할려고 유심을 받아서 보유하고 있고
    그 유심으로 재신청을 할껀데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취소를 해야하는지 문의합니다.

    1. 접수취소를 안하고 고객정보를 번호이동하고자하는 아이의 정보로 수정하면 되지않나요?
    2. 유심을 새로 받을것도 아니고 받은 유심으로 다시 개통진행할껀데 취소수수료는 왜 내야하는지요?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할 회선의 명의자와 기재해주신 명의자 불일치로 개통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문취소 후 재접수가 필요합니다.

      재접수 시에는 [비회원]>[유심보유]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