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7

    모해 공지사항에 새로운 내용이 올라왔는데요.
    이걸 확인해보니까 뭐가 문제인건지 아이즈비전에서 파악을 못 하고있는 것 같네요.

    챗봇은 사실상 누르면 정해진 답이 나오는 정도이고,
    실시간 상담은 대체 어디서 하나요jQuery36002454805639782136_1741329026055

    실시간 상담도 결국 챗봇으로 연결되니까,
    실시간 상담할 방법이 없어요.
    챗봇 어떤것을 눌러봐도 결국
    자동답변으로 "이런 방법을 이용하세요." 로 결론이 나는데,
    어떻게 실시간 상담을 하라는건가요??

    고객센터를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 2025-03-07

      심지어 이미지를 첨부해서 올리려고하니까 글 등록도 안되네요.
      이미지 첨부를 삭제하니까 글이 그제야 업로드 됩니다.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문의사항은 채널톡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게시판은 종료되었습니다. 실시간 소통을 위해 상담사 연결로 변경되어 원활하게 상담이 가능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3-07

      채널톡으로 문의하기 누르면

      [가입/배송], [개통], [요금제],
      [유심/eSIM], [변경/정지/해지],
      [청구/납부/사용량], [로망/부가서비스]

      상기 메뉴 버튼을 누르는 것만 뜨고,
      지금 내가 하고싶은 문의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안뜹니다.

      지난달에 KT바로배송유심을 신청했는데
      유심 배송은 안오고, 내가 한적도 없는 취소요청이 되어있고,
      취소요청이 되어있는 상황인데 일주일째 카드취소도 안되고,
      그렇다고 KT바로배송유심 카드가 배송 온 것도 아니고,

      이런 상황을 채널톡으로 [가입/배송] 버튼을 눌러서 하위 버튼을 다 눌러봐도
      결국,
      "특이사항 발생시 별도로 연락을 드려요."로 끝나는데 어떻게 내 문의를 합니까.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