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7

    채널톡에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을 확인해서 누르면된다는데
    그 탭 자체를 못 찾겠어요................

    스크린샷 이미지 첨부도 안되서 답답하네요.

    홈페이지 내 우하단 채널톡 아이콘을 누르면

    [홈 탭]에 문의하기 버튼 떠있고,

    [대화 탭]에 지금까지 챗봇 연결된 문의 대화방 있고, 하단에 새 문의하기 버튼있고,
    새 문의하기 버튼 누르면,
    아이즈모바일에 문의하기 대화방이 뜨면서
    하단에 버튼누르는 챗봇만 연결되는데요.

    [설정 탭]은 말그대로 설정이고,
    답변주신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은 어디에 존재하는건가요??

    • 2025-03-07

      설마 "새 문의하기"를 눌러서
      챗봇 대화방 하단에 뜨는

      [가입/배송], [개통], [요금제],
      [유심/eSIM], [변경/정지/해지],
      [청구/납부/사용량], [로밍/부가서비스]

      버튼 중에 누르고 타고타고 들어가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골인지점을 제가 찾아야하는건가요??

      제가 원하는 문의는
      "대체 제가 신청한 KT바로배송유심은 당일 배송은 오지도 않고,
      왜 제가 누르지도않은 취소요청이 접수 되었으며,
      그래서 카드취소는 언제 되는건가요?" 가 요지이며,
      "KT바로배송유심은 다시 신청해도 배송이 안되는건가요?"가 추가적인 문의사항인데요.

      [가입/배송] 버튼이나,
      [유심/eSIM] 버튼을 눌러서 타고타고 들어가도 자동응답 외에는 실시간 상담 연결이 안되더군요.

    • 2025-03-0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바로배송은 따로 상담사 연결하기가 없어 번거로우시겠지만 로밍 부가서비스나, 가입이나, 개통, 미납요금 관련쪽으로 타고 들어주시면 상담사 연결 하기가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