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에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을 확인해서 누르면된다는데
그 탭 자체를 못 찾겠어요................
스크린샷 이미지 첨부도 안되서 답답하네요.
홈페이지 내 우하단 채널톡 아이콘을 누르면
[홈 탭]에 문의하기 버튼 떠있고,
[대화 탭]에 지금까지 챗봇 연결된 문의 대화방 있고, 하단에 새 문의하기 버튼있고,
새 문의하기 버튼 누르면,
아이즈모바일에 문의하기 대화방이 뜨면서
하단에 버튼누르는 챗봇만 연결되는데요.
[설정 탭]은 말그대로 설정이고,
답변주신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은 어디에 존재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