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자녀 휴대폰이 고장나서요.
    가입자(자녀) 이름은 최미소이고, 휴대폰 번호는 010 7605 xxxx 입니다.

    새로운 폰을 구했고, 유심칩도 제가 지난주에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주문번호 : 64769)
    그런데 새로 산 폰에 유심칩을 넣었는데 개통이 안되서요.
    혹시 새로 산 폰의 일련번호나 기타 정보들을 알려드려야 하나요?

    • 2025-03-1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3월 7일 nfc 유심 구매 하신 내역이 확인 됩니다.
      현재 nfc유심으로 변경하실 회선의 명의가 자녀분이라면, 자녀분 성함으로 홈페이지 가입하여 유심변경 신청이 필요합니다.

      구매한 유심 수령후,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에서 유심변경 신청해주세요.
      유심변경 완료 후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여 2-3회 재부팅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