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0

    셀프개통 시 예금주 카드 본인이 확인 안된다고하는데
    예금주 기입하는 란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는 상담원연결을 왜 할 수없나요?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너무 불편해요

    • 2025-03-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신청하신, 접수건의 납부 방법 정보 수정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셀프개통 재시도 해보시기 바라며, 셀프개통 실패하시더라도, 실패 다음날 자동 상담사개통(담당부서 수동 개통)이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