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0

    번호이동 개통하려니
    IMEI가 오등록된 상태입니다. [OMD단말 등록/삭제]에서 IMEI 삭제 후 신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뜹니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imei가 하나만 있어요

    • 2025-03-1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셀프개통중 발생 오류는 확인이 힘들어, 셀프개통 실패 후 상담개통 전환 후 아이즈 모바일 개통부서 측에서 확인됩니다.
      현재 상담개통(담당부서 순차적 개통)으로 전환 되었다면, 수동 개통이 진행되며, 개통시 오류 또는 오기재 사항이 있을 경우, 알림톡 또는 sms 문자로 안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