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0
전화해도 연결이 ... 미성년자녀의 핸드폰 요금납입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글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통화가 어렵네요. 자동납입으로 연결된 신용카드가 분실되어서 새로 신용카드 발급받았어요. 제발 새 신용카드로 요금납입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전화를 주시던지,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발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라는 말은 하지 마시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납부 방법 변경의 경우, 유선상, 이메일 팩스 상으로는 변경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납부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회선이 미성년자녀분 명의라면, 자녀분 명의로 홈페이지 가입>법정대리인분 인증을 통해 납부 방법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납부방법 변경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납부방법 변경할 회선을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가상계좌를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번호를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가상계좌는 매달 청구금액을 납부할 수 있으며, 타인이 입금해도 수납처리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