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0

    전화해도 연결이 ...
    미성년자녀의 핸드폰 요금납입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글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통화가 어렵네요.
    자동납입으로 연결된 신용카드가 분실되어서 새로 신용카드 발급받았어요.
    제발 새 신용카드로 요금납입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전화를 주시던지,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발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라는 말은 하지 마시고.

    • 2025-03-1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납부 방법 변경의 경우, 유선상, 이메일 팩스 상으로는 변경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납부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회선이 미성년자녀분 명의라면, 자녀분 명의로 홈페이지 가입>법정대리인분 인증을 통해 납부 방법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납부방법 변경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납부방법 변경할 회선을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가상계좌를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번호를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가상계좌는 매달 청구금액을 납부할 수 있으며, 타인이 입금해도 수납처리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