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1
요금제보다 세배는 많은 금액이 청구되서 결제됏는데 왜 이런 금액이 청구된지 알고싶습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확인,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2월 중 통신사 변경으로 아이즈 모바일 개통 하셨다면, 아이즈 모바일 2월 발생 요금과 아이즈 모바일 사용전 통신사의 요금(실시간 요금, 위약금 등)이 합산되어 3월에 청구됩니다. 3월 중순경 청구서가 발행 되며, 청구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 통신사 요금의 경우, 아이즈 모바일에는 총액만 확인 가능하며,해당 통신사 측에서 세부 사항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