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1
당신들 이거 제대로 처리해주세요. 분명히 아이디 삭제하고 다시 만들라는 이상한 소리 보고 이번에 했는데 안됩니다 ㅡㅡ 무슨 홈페이지에서 대표회선이 아니라고 나오고 결제 방법 변경도 안되고 미납요금 납부하라고 연락만 오고 이게 말이 됩니까???? 서비스를 이딴식으로 하면 어떻게 합니까 대표 회선 지정 해주고 결제 방법 변경 할거니까 제발 또 안된다는거 안보이게 해주세요 그리고 미납으로 신용 떨어지면 고소할거니까 그렇게 아세요
1
0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정보 확인등이 불가하여,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114)를 통해 관련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